2011년 1월 27일 목요일

위로 텔넷을 현실로 해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gW7xepwK6J0/Hackers-Bringing-Telnet-Back:
alphadogg가 아카 마이 테크놀 로지스 (중부 표준시 :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에서 새 보고서는 "글을 쓴다. 해커들이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의 서버를 공격하는 텔넷 원격 액세스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점점 것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2010 년 3 분기를 다루고보고는,, 쇼 10 명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온 공격의 %는 텔넷 사용하는 포트 23에서 이동합니다. 그게 원격 서버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토콜에 대한 노화 다소 특이한 스파이크를 표시하지만, 점차적으로 SSH를로 대체되었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모피는 야생에서의 HTC의 buttonless 슬레이트가 발견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htcs-buttonless-slate-spotted-in-the-furry-wilds/:
초 HTC 전화 이의 렌더링의 netherworld 방금 발견되었습니다 탈출합니다. - 사이드 카메라 앞에 부족이 터치 스크린 슬레이트는 위해 버라이존에 본 마지막 Pocketnow 누수 하지만 사용자 포럼입니다 중국 해롯 백화점의 곰을에 지금 snuggled 들고. 얼마나 아늑한. 더 나은 아직, 우리는 것을 볼 수있어 지금 Droid - Incrediblish 배면 플래시를 보여주는 듀얼했다. 또, 아무리 사소한 확인하지만 우리는 그것 월 모바일 세계 대회 프레스 행사에서 안드로이드와 발표 일거야.

[고마워, LIMIX의]

독서 계속 HTC의 buttonless 슬레이트는 털복숭이 발견에 흥분했고

HTC의 buttonless 슬레이트는 흥분했고 모피의 발견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9시 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Mobile01 | 이 이메일 |의 댓글

JVC의 층 및 층 R1 - R2는 정보 boomboxes은 거리로 스테레오 녹음 기능을, 스튜디오 가져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jvcs-rd-r1-and-rd-r2-boomboxes-bring-stereo-recording-capabilit/:
이니 작은 당신이 찾고 덜 눈에 의미 정체 네에 잘 들어와 프리 스타일의 전투를 당신의 기록 방법은? JVC의 당신이 (측정 Americanized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파운드) 새로운 층 - R1과 층 - R2에있는 부족한 450g의 무게를 콤팩트 boomboxes을 취재했다. 디바이스는 최대 192Kbps bitrates에서 가사를 기록 (포함된 2기가바이트 카드와 함께) 마이크로 슬롯 및 이중 전능 - 지향성 마이크를 갖춘 가자. 두 모델은 또한 5 초 카운트 다운과 클래퍼 스타일의 시작 기능이 있어요 - 그래서 당신은 귀하의 '보그'좀하고 음악이 시작되기 전에는 저돌적인 시간이있다. 또한 층 - R2는 추가 메트로놈 기능은 누구 추가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잭이 모노 6.3mm 전기 기타를 혼합. JVC가, 층 - R1에 대한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3만7천8백엔 (460달러)는 월 판매가는 때 높은 엔드 R2는 모델 소매와 함께, 그것은 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창조적인 자유를 위해 지불하는 보잘것 금액을 보인다. 말 한마디, 아들아!

JVC의 층 및 층 R1 - R2는 정보 boomboxes이 거리를 가져 스테레오 녹음 기능을하는 스튜디오,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9시 2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아키하바라 뉴스 | 출처 제이 브 이씨 | 이 이메일 |의 댓글

빠른 검색에서 Google의 검열 "불법 조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aw8r9qwgv0/Google-Censors-Piracy-Terms-From-Instant-Search:
Chaonici는 몇 주 전에 "쓰기, Google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검색 시스템에서 필터링 '불법 복제와 관련된'용어를 시작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제, 구글은 자신들의 약속까지 살아온 TorrentFreak 보고서, 및 특정 키워드 ( '비트 토 런트'및 'rapidshare')가 더 이상 자동 완성이나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표준 검색 기능을 같이하지만, 비트 토 런트 주식 회사, RapidShare, 그리고 제이미 킹 (정상. 사이먼 모리스으로 결과를 표시하려면 계속 Vodo의 설립자)는 인기있는 파일 공유 기술의 많은 합법적인 사용을 지적, 변화의 중요하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Hulu 일부 ABC 방송과 폭스 콘텐츠를 잃을 위험에, 케이블 같은 자세한 내용을 보시 게요?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hulu-looking-to-become-more-like-cable-at-risk-of-losing-some-a/:
Hulu 일부 ABC 방송과 폭스 콘텐츠를 잃을 위험에, 케이블 같은 자세한 내용을 보시 게요?
우리가있어 낙진은 무슨 그냥보고 기다리고 아직도 Hulu 최근부터 예정이다 것 의 NBC의 수집 컴캐스트의 , 그리고 시장을하는 동안 그것의 보호하기 위해 많은가 우려 Hulu을 슬개골하려고 할 것이이 회사는 케이블되는, 월스트리트 저널 기사가 있습니다 우리가 어쩌면 그런 것들이 오히려 다른 길을 갈 수 있는지 궁금. 발뒤꿈치의에 뜨거운 오는 문서, 넷플 릭스 게시 유망한 4 분기 결과를 , 에피소드의 제안 아카이브 현재의 "TV 콘텐츠뿐만 아니라 라이브"제공하는 전통적인 케이블 네트워크의 온디맨드 서비스에 더에 순전히있다 고려 변형 관리 Hulu의 . 그건 확실히 컴캐스트에게 새 생명을 줄 수 있습니다.

한편 NBC는, 디즈니, 그리고 뉴스 코프, 기업, 삼 최근 팀을 짜서 인수 컴캐스트의에 FCC의 규정에 대한 이야기 아웃에 관한 확률에 분명히하는 방법 구독자 비 많이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어떤 Hulu가. 디즈니는 ABC 방송과 일부 컨텐츠를 당길 수있다는 것을 뉴스 코프는 넷플 릭스와 기타 프리미엄 경쟁 대신에 그것을 제공 Hulu의 무료 제공의 일부 폭스 콘텐츠를 당길 수있다 얘기가 있어요. 그것은 모든 케이블 구독 년만에 처음으로 온라인 콘텐츠의 시청률 천정부 지로 치솟는에 대한 거부와 조금이 시점에서 투기하지만, 소리, 그것은 몇 가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답니다 게 분명해.

Hulu 콘텐츠를 파란 여우와 ABC의 일부 잃을 위험, 케이블보고로 된 더 좋아해?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8시 2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월스트리트 저널 | 이 이메일 |의 댓글

상승 및 하강 그래픽 어드벤쳐 게임의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2RLMY0hrSMk/The-Rise-and-Fall-of-Graphic-Adventure-Games:
Opposable 최고야 블로그는 그래픽 어드벤처 장르의 역사의 거의 30 년간에 대한 자세한 회고 있습니다. 게임의이 유형은 최근 시대에 호의에서 떨어진 반면, 많은 고전적인 제목은 기억과 게이머의 전체 세대의 환경 설정에 씻을 수없는 흔적을했다. 당신은 80 년대와 90 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이 인식 뭔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용 : "는 가끔 난류 삼십 년 역사상, 그래픽 어드벤처 장르는 모두 문장과 그래픽의 구유와 오디오 파도에 기술 채택, 타 주도했다 수백만의 생명을 만진, 모양이 상승 (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가을) 여러 유명한 사람들과 게임 업계에서 기업. 그것은 또는 변화하는 시장 조건에 적응 자주 unwillingness로 고통 받고, 자체 섬임 시까지 개최되어 장르의 추가 밀어의 상호 작용의 경계. 어드벤쳐 게임은 확실히 있지만, 이러한 일들을했던 노력은 진정으로 급속히 떨어지 전용 몇 가지 예외는 없다. 어드벤처 게임 개발자의 개선 운명을 최근 몇 년 동안 함께 수도에서 이전, 1990 년대 중반에 절정을 보였다 혁신을 일부 적어도 에피소드 구조 - 표지를 혁신 노력에 기인되고, Quantic 같은 시각 소설의 요소를 소개하는 닌텐도 DS 타이틀 Cing로서, 일본의 개발자들이 (좋든 나쁘든)을 새로운 제어 시스템과 드림.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X 박스는 레이블 자폐증 보이 "사기"를 라이브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Z7sEDo5361c/Xbox-Live-Labels-Autistic-Boy-Cheater:
Jellis55 그녀의 아들을 '사기꾼'레이블 그는 온라인으로 훌륭했다. 그녀가시키는대로 떠나셔서 "마이크로 소프트 X 박스 라이브에 격분입니다 제니퍼 Zdenek를 자폐증 같이 사는 11 살 소년의 어머니, 기록 그녀의 아들, Julias 잭슨 그래서 엑스 박스 게임을 잘되어 Xbox Live에서는 그가 속인 게 생각. 그녀는 아들이 Xbox Live를 재생할 온라인으로 지난주에 있고 그가 사기꾼이라는 걸보고 있었 제로 업적을 말합니다. MS는 데리고 그녀의 요청을 무시하고 계속 자신의 계정의 '사기꾼'벗어.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레노 버와 최대 선관위 파트너가 일본 최대 PC 판매 업체가 될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lenovo-and-nec-partner-up-to-become-japans-biggest-pc-vendor/:
만족할 줄 모르는 야망을위한 성장의 레노 버의 중국 뉴스와 함께하는 부스트를 오늘 또했다 찍은 가장 잘 알려진 컴퓨터 메이커와 협력이다 선관위 시장은 세계에서 세 번째 최대의 PC를위한 "전략적 제휴에서"일본,. 계약 조건에 따라, 새로운 선관위 레노버 일본 그룹은 레노 버는 그것을 자체 Hideyo 다카스을 선택한 최초의 CEO 인의 선택, 플러스 49%을 소유합니다 주와 NEC의 51 %에서 도움이됩니다 어떤 점에서, 형성됩니다. 레노 버도 175,000,000달러 변경 및 계약 절차와 패드 NEC의 주머니는 6 월말 올해 월까지 완료할 예정이다됩니다. 슬프게도, 이것은 소비자들이 혜택을받을 수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지상에 빛을 있습니다 - 두 회사는 각각의 브랜드 아래에서 제품을 판매할 것입니다 및 협업의 유일한 일반적인 얘기는, 규모의 경제, 경영 시너지 효과를 힘을 모으고, 각 회사의 강점을 활용하여,있다. 적어도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가 이란성 협력의 정신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휴식 후 전체 홍보.

공급 업체의 PC가 일본 최대의 최대 파트너를 계속 읽고 레노 버와 선관위

최대의 PC 벤더 일본되기 위해 레노 버와 NEC 파트너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7시 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Qualcomm은 가장 친한 분기를 가지고, 금어초의 태블릿의 호스트를 teases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qualcomm-has-best-quarter-ever-teases-a-host-of-snapdragon-tabl/:
빠른 경우 있어요 당신이있어 금어초를 스마트폰에, Qualcomm은 감사 하나의 -하지만 수입을 고려하여 원시 어제 공유 그림, 당신의 달러는 이미 충분히 회사가 갈채. Qualcomm은 최대 25% 분기 2010 년 이후, 올해 첫 분기에 33억5천만달러의 기록 수입을보고, 그리고 작년보다 더 좋은 지방 1,170,000,000달러에 그 이익에 39 % 이상을 raked. 가는길에 새로운 장치 덕분에 - 정말 감사합니다 권력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다른 벤처, 그리고이 회사는 2011이 진행되는 동안 수익을 자신의 위로 구부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동국 모뎀 (MSM) 칩을 118 만 선적이야.

Qualcomm의 EVP라고 스티브 Mollenkopf 투자자에게 말하는 것을 우리가 현재 가지고 "를 포함한 20 개 이상의 정제, 개발에 150여 금어초 장치를 더"그 듀얼 코어 1.2GHz MSM8660은 특히 사용할 예정 장치 60, 증기로 데리러 온다고했는데 -도 레브 B를 에버스먼 듀얼 모드 칩셋과 HSPA +는 어떤 애플의 획기적인 거래의 iPads 힘을 새로운 iPhone 및 ? CEO 인 폴 제이콥스는 말하지 : "우리는 강한 추측의 대상이 이후로 버라이존의 아이폰의 발표를보고 행복,하지만 우리가 그 주제에 관한 다른 의견이있다." 그럼 우리 기다려 보자거야.

Qualcomm은 가장 친한 분기를 가지고, 태블릿의 금어초 호스트 teases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7시 35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퀄컴 | 이 이메일 |의 댓글

게임은 어떻게 세상을 구할 수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KHeF6lgAOU/How-Gaming-Can-Save-the-World:
익명의 독자는 "게임 디자이너와 쓰기 모두 흥미있는 사람은 제인 McGonigal 그냥 놀고 게임은 현실 세계의 긴급한 문제를 해결.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도움이 될 거라고 주장 책을 출판 주위에, 발견 됐고, 여러 주제에 대한 질문 & McGonigal와있다 , 년간 1,100 병사를 추적하고 보았다 그들은 사물과 그들의 자유 시간을 보내고 있었 방법에 대해 그들이 메커니즘 -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대처로 간주, 음악을 듣고 정말 중요한 연구 있었는데 많은 게임이 너무 많이가 정확하게 얼마나 ': 같은? , 독서 운동, 또는 비디오 게임을. 그들은 게시물 외상 스트레스 장애 (PTSD), 우울증, 자살 시도, 그리고 가정 폭력 그런 일이로 이것을 상관. 아주 넓은 여백에 의해, 가장 심리 보호 개인이 - 누가 것을 발견 중 하나의 가장 낮은 속도로 이러한 부정적 경험 - 3~4시간 하루. ... 매혹적인 - 그것은 무엇보다 유익하지만 7 시간 하루 운동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하고 있었 으니까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게임에 위조 관계가 세상을 바꿀 수있는 방법에 대한 논의와 어떤 정확히 그녀가 게임을 통해 해결하려고하는 세계 문제. (힌트 : 큰 생각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이집트에서 무기로 소셜 미디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WWp9oUgl58g/Social-Media-As-a-Weapon-In-Egypt:
oxide7는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이집트 정부와 시위대 사이의 전쟁터가되고있다 "쓰기 기사 출처 :. '페이스 북은 적어도 두 페이지를 운영 이집트와 하나라는 이집트의 시위가 전자의 자원 봉사자를 요청, 무기에 대한 호출을 수행합니다. 서비스 공격 분산 거부를 마운트합니다. 후자의 게시한 메시지와 동영상을 가지고 종교 기부금을 담당하고있다 Awqaf의 교육부 금요일기도를 막을 수있는 내무부 작업할 수도있다 것과 같이.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NGP 코드명 소니의 다음 PSP,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the-sony-psp2/:
딩동댕는 이런 날이 올 줄은 몰랐지만, 마침내있다. 소니는 자사가 솔찍하게 그냥 차세대 플레이 스테이션 포터블 . 그것은 사실과 NGP 코드명의 다섯 가지 주요 개념을 중심으로 돌고있는 것입니다 : 혁명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회 연결성,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수렴 실제 및 가상 (확대) 현실. 이것은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스위트 .

사양 포함 쿼드 코어 ARM이 코텍스 - A9은의 프로세서, 5 인치의 터치 스크린은 해상도 544 엑스 OLED 디스플레이를 함께 960, 듀얼 아날로그 (안 세대 현재 nubs로) 스틱, 세대를, 와이파이, GPS를,이 리어 마운트 - 터치 패드 같은 가속도계 / 자이로 모션은에서와 같이 감지 이동 플레이 스테이션 , 전자 나침반, 그리고 전면 카메라에 양쪽과 뒷면. 계절 사용 가능한이 휴가. 잠깐 만요 ... 뭐라 고요?

게임 UMD 더 이상하지 "뉴 미디어"에서는, 올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플래시 메모리의 일종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슨 불분명하고. 소니 오히려 우리가 더 원래 PSP에서 픽셀 카운트의 quadrupling에 대해 geeked 불구하고 세계 최초의 듀얼 아날로그, 휴대용 장치에 콤보 스틱 제공의 사실을 자랑스러워.

소니의 라이브 이벤트 , 행성 빅 리틀, 저항 게임, 등 Killzone, 인기 graced하여 데모 꽤 있으며 미지 - 등반 NGP의 직관적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패드가 후면으로 후자는 서빙으로 얼마나 떨어져 보여 데모 플랫폼 일부 덩굴 올라간다. 뒷면에 그 터치 패널이 동시에 두 가지를 사용할 때 꽤 정교한 컨트롤을 허용 전면 OLED는 터치 스크린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동일한 크기입니다.

새로운의 UI가 수직으로 이동이 홈 화면의 잔뜩 있으며 LiveArea을 호출됩니다 콘솔 내장 소셜 네트워크 (PSN 아마도 통해) 인치 당신은 당신의 진행 상황을 잃지 않고 게임과 LiveArea 사이에 이동할 수 및 모바일 게임의 친구 '위대한 업적에 대한 의견.

그 프레 젠 테이션을 끝으로, 소니는 cutscene에게서 떨어져 보여 코지마 히데오 께도 저를 보여 드렸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