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3일 월요일

위키백과 달러 약 16m 예산 목표를 충족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kj-EDOOdz0U/story01.htm:
. netbuzz 두당 $ 22를 평균 몇 630000 개인의 기여에 "감사를 기록, 위키백 1천6백만달러 자사의 모금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설립자 지미 웨일즈는 지난 주말에 발표 웨일즈의 글을 참고 : '올해 우리 축하하기 때문에 올해는 조금 더 데블 가장보다 위키 피 디아의 10 주년 그것은 우리가이처럼 올해 킥오프 그게 그렇게 중요 :.. 완벽하게 우리가 함께 우리 연구의 다음 10 년 동안에 머리로 위키 피 디아의 모든 자매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위키 미디어 재단의 예산을 기금으로 ' 온라인 백과 사전은 지금 일부로 광고를 거절 자사의 정책에 의해 서 장거리 이상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에 의문을 갱신하여 인터넷의 다섯째 최대 규모의 사이트를받는 자랑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윈도우 7 기반의 게임과 CES는 2011에서 OCOSMOS 반환 핸드헬드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ocosmos-returns-at-ces-2011-with-windows-7-based-gaming-handheld/:
OCOSMOS. 소리 익숙한 ? 당신은 가을을 통해 작년의 야생 타고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그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어떤 이유로,이 한국 기업은, 그리고 세계의 눈이 지켜보고 때 놀러 오는 우리가 다시 몇 개월 동안 우리를 열광 제품에 대해 말대꾸를 듣고 아직있을 때, 옷을 만드는 마지막 초 올해의 축제에 관심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이름없는 게임 듀얼 코어 인텔 프로세서를 자랑하고 윈도우 7의 일부 버전을 실행 핸드헬드 : 우리가 지금까지 수밖에 없어 모두 위의 이미지와 두 세부 사항입니다. 즉, 당신이 타고난 윈도우 게임을 헤치고 나아가다 후 Excel 파일을 제대로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때가되면이 사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대하고 있으며, 당신은 우리 손에 갈고리있을거야 내기 수있는 시간에 우리는 바닥에 충돌 한 번.

기반 게임 - 윈도우 7과 OCOSMOS 반환에 CES는 2011 휴대용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9시 4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비지오는 패시브 안경 22 기술과 극장 차원 HDTVs를 발표 - 71 인치 크기로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vizio-unveils-theater-3d-hdtvs-with-passive-glasses-tech-in-22/:
우리가 의심을 모두 본 적이 우리는 비지오의 아직은,하지만 라인업 제품 2011 최신 정보가됐다 확대거야 그게 한 극장에서 3 차원 TV 모델은 현재 사용 가능한 라인과 전체 - 22 사이즈 안경 수동 3D 이미지를 제공하는 약속 - 모든 최대 71 인치로. 의 부부와 패키지 야후 위젯 비아 사람과 함께있어 21 모델 상세한에서 보도 이후의 LCD 조명 휴식 시간 포함하여 LED가 에지, 백라이트 LED가 직접 모델을 새 Google TV 구동 모델 . 날짜 아직 배를 단어 가격이나 아니,하지만이 회사는 화면으로 처리를 3 차원 퍼팅 지점 밖으로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빠르고와 밝기와 적은 깜박임, 플러스 호환성에 큰 의미 저렴 영화 극장 스타일의 3 차원 안경과 표면상의 오클리의 "광학 올바른"사양 . 휴식 후 보도 자료에있는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해보십시오.

22 계속 기술과 수동 안경 HDTVs를 읽는 비지오는 3D 극장 발표 - 사이즈 71 인치

비지오는 22 안경 기술에 수동적 발표 극장과 HDTVs를 3 차원의 - 크기로 71 인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9시 1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인텔 샌디 브릿지 데스크탑 및 모바일 CPU를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XanomoDzUyY/story01.htm:
Vigile는 새로운 인텔 샌디 브릿지 아키텍처는하지만 이번 주 CES에서 출시되고있는 리뷰와 벤치 마크는 오늘 밖에 "씁니다. PC의 관점 모두 데스크톱과 모바일 변종에서 살펴보니 전 중 상당히 인상적인 프로세서로 밝혀지 실행 유닛에 어떤 바뀌는 통해 새로운 터보 동적으로하고 대단히 향상된 통합 그래픽 구현 클럭 속도를 증가 방식 부스트 모두 고도의 스레드와 단일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코어 i7 - 2600K는 모든 면에서 향상시킵니다. 또한 흥미롭게도, 가장 고가의 데스크탑 부분은 나사를 다시 아직 AMD에게 퍼팅, 317달러 시에 시작됩니다 사물의 모바일 측면에서 PC에 관심을 테스트 쿼드 코어 코어 i7 및 2820QM 벤치 마크 결과는 똑같이 인상적입니다,. 사용하여 게임 성능을보고 특히 통합 그래픽. 샌디 브릿지는 더 엔비디아와 AMD의 이산 노트북 그래픽 시장에서 아주 구멍을 내버릴 의심 것입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파산에 대한 AOC의 8 인치 브리즈 안드로이드 2.1 태블릿은 간다 2백달러에 대한 판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aocs-8-inch-breeze-android-2-1-tablet-goes-for-broke-sells-for/:
돈도없이? 문제 없어! craptablets의 세계는 지난 수십 개월 동안 크게 성장했다, 당신은 우리에게 더미에 다른를 추가하는 격려 해줄 사람을 찾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AOC는 업계가 액정에 년이라도 하나 이상의 자체 이름을위한 품위있는 공정하게 사실 관리합니다. 사실,이 여기에 회사의 주장이 LED가 / LCD 모니터의 세계 최대 제조 업체로,하지만 그것은 전문 지식의 유형은 태블릿 경기장에서 번역하는 방법을 말하기 힘들어. 새로 브리즈 달러 두 화면 크기 동향을 시작하고 그 차이를 분리 - 8 인치 touchpanel는 800 × 600 화면 해상도 및 오른쪽 가장자리 실제 키 행을으로 작성, 여기 있어요. 당신은 또한 Rockchip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1의 오래된 사본, USB 2.0 포트를, 3.5mm 헤드폰, inbuilt 스피커, 802.11 말할 것도없고 찾을 수 / 와이파이, 내부 저장 용량 4GB의, microSD 카드 슬롯과 배터리 g 오디오 재생 최대 12 시간 (비디오 6 시간)에 대한 기발한 좋은 데요. 우리는 여전히 있지만, CPU의 종류 껍질 아래에 무엇에 다시 들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200달러 밑에, 우리는 그것이 창고에있는 빠른 실리콘 아니라고 위험에 맞춰 갈거야. 누구든, 이건과 발가락을 - 투 - 해줄 splashing 아래에있는 "주요 소매 체인"발가락 이번 달 가능성이가는 나중에 Augen 달러에 대한 바겐세일 - 빈하십시오.

마찬가 AOC의 8 인치 브리즈 안드로이드 2.1 태블릿를 읽고 계속 파산 200 $ 판매에 대한

8 인치 브리즈 안드로이드 2.1 태블릿가는 들어, AOC 파산 200 $ 판매에 대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9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교류 라이언 FLUXX 미디어 플레이어는 원자 CE4150 프로세서와 스트리밍 전체의 HD를 capacitates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a-c-ryan-fluxx-media-player-capacitates-full-hd-streaming-with/:
교류 라이언 FLUXX 미디어 플레이어는 원자 CE4150 프로세서와 스트리밍 전체의 HD를 capacitates
이것은 만들기 위해!의 HD Playon 년 이후 교류 라이언 Shrinky Dink'd 그 정도 지났 미니 미디어 플레이어를 , 그리고 지금은 다른 세대가 우리 앞에 있습니다. 프로세서 CE4150의 의지에있는 인텔 아톰, 아름다움 흥얼 거리에있는 작은 동일한 구글 텔레비젼 , 디바이스 따라 메모리 DDR3의와 1기가바이트, 그것은 네트워크를 통해 미디어 능력의 연결을 통해 기가 비트 이더넷 또는 1080p의 선택 () 802.11n 스트림 무선으로의 또는 끌어 오기 그것 내부 SATAII 드라이브 베이에서. 당신이 그런 것은 아직도 하는구나 경우에도 광학 오디오 포트가있을 때 비디오 출력 옵션, 복합, 구성 요소 및 HDMI 1.3a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 슬프게도없는 구글 TV 자체도 MSRP,이나 출시일,하지만 아마도 gleaned 수있는 정보가 그 작은 미디어 이벤트가 주 된이.

[고마워, 내쉬]

교류 라이언 FLUXX 미디어 플레이어 프로세서 CE4150 원자의 자사와 capacitates 전체의 HD 스트리밍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8시 2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교류 라이언 | 이 이메일 |의 댓글

10 최고의 안드로이드 해킹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g85MlUqVyL0/story01.htm:
Barence지만, 안드로이드 대의 아이폰 논쟁의 종말 때까지 계속됩니다 "쓰기 안드로이드는 customability에 승리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Pro는 귀하의 스마트폰하여 차고 문을 열 수있는 기능을 포함 자사의 열 좋아하는 안드로이드 해킹을 나열이 PC를,에 우분투를 설치하십시오 단말기 및 overclock 휴대 전화의 프로세서가. 또한 구글의 버전을 사용하여 대시보드 satnav를 교체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없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통한 타블렛과 통한 전화에 비지오 세부 사양을 통해 플러스을 밝히지 Google은 TV입니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vizio-details-specs-on-via-tablet-and-via-phone-reveals-via-plu/:
비지오는 새로운 통해, 자신의 1 GHz 이상 프로세서 (여전히 불특정) 풍미를 실행하는 4 인치 전화와 8 인치 타블렛에서 안드로이드에 큰 추진의 대부분 구성되어 것 새해에 대한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전화는 GSM 또는 CDMA의 경우 우리가 모르는 동안 통한 태블릿과 통한 전화 (홍보에서 판단하지 반드시 최종 이름) 내장되어 구글 TV와 플러스 HDTVs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 언급한 몇 가지 다른 세부 정보를 가지고 8 인치 타블렛 비슷한 턱을 마이너스 위성 및 3G 연결성 모든 종류의을 제공하는 동안, 그것은, 4 인치 스크린, 와이파이 없음, GPS를, 마이크로 슬롯, 듀얼 카메라 및 HDMI 출력을 가지고있다.

, 전화 태블릿과 통한 통한 계속 읽기 비지오 세부 사양에 플러스는 밝히지 통한 TV는 구글

통한 전화, 비지오 세부 사양에 통한 태블릿 TV는 밝히지를 통해 Google 플러스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8시 1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당신의 두개골에있는 스완의 shockproof, 방수 Sportscam 스트랩이 중요한 경우를 캡처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swanns-shockproof-waterproof-sportscam-straps-on-your-cranium/:
그것은 여러분의 보안 지향의에서 도구를 본 어떤 새로운 적이 따뜻한 분 이후 우리가 가봤 스완 지만, CES에서 카메라 장착 다시 사용하여 새 헤드 폭력. 익숙한 장치 - 유사 Sportscam는 컨투어과 단위를 이동 Pro는 우리가 과거에 함께했습니다 삼아 생각해 - 오히려 가격 프리미엄 품질의 이미지보다 최적의 추구,이 녀석은 기초 막대기합니다. 을 VGA 카메라가 단지의 HD 마약 중독자 가장 다른곳 봐 그럼, 640 x 480을의 해상도에 클립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둘 다 shockproof과 방수 기능의 견고한 플라스틱 껍질, 한 쌌다이고, 그것은 하나의 16기가바이트 microSD 카드에 영상 다섯 시간까지 유지 능력. 2.5 시간을 버틸 수 있을것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명백히 우리 머리 주위에 제안 좋겠지만) 마운트 다양한 옵션과 배송 및 IT있어. 우리가 이전에 alluded,이 하나는, 로우엔드 제품의 99달러 가격이 누군지 그렇지 않으면 그런 생각 절대 이들을 유도 수 있습니다. 전체 버전은 휴식 시간 이후이며, 그것은 다음 달 미국에서 선적을 시작할 겁니다.

두개골 당신의 shockproof, 방수 Sportscam 스트랩에 스완 계속 읽기 행사를 캡처하는 순간

, 방수 Sportscam 스트랩이 귀하의 두개골 shockproof 스완의, 때가 캡처 순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8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닌텐도 3DS 탈출 생산 라인은 요시와 함께 포즈를 친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nintendo-3ds-escapes-production-line-strikes-a-pose-with-yoshi/:
닌텐도 3DS 탈출 생산 라인은 요시와 함께 포즈를 친다
아니, 요시 경향을 받기를 갈망 Goombas 놓기 달걀로 라이센스 동물 공식적으로,하지만 진짜,. 닌텐도는 3DS 휴대용 공장이 버즈 3DS,에 따라 제조 중국어,되어 도난에서 인터넷을 통해 유출된 다. 이 버전은 우리가 무엇보다 다른 작은 E3 행사에서 보았다 심지어는 공식적인 "버전에서" 9월 29일 발표 베젤, 선택, 홈, 그리고 시작 화면으로 플러시 만든 버튼이 이어지고. 또한, 1300mAh 배터리로 RAM의 96메가바이트입니다, 확인합니다. 우리는 모든것에서에 비해 크기는 그것이 다른 사진을 보여주는, 아래의 게임 보이 마이크로DSi XL에 표준도 잘 보여주는 그보다 닌텐도의 새로운 hotness이 작은 비트는 조금 DSi . 나중에 그건 진보, 여러분.

[이 보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라인을 생산하고 계속 읽기 닌텐도 3DS 피할, 요시 공격 채 포즈가

닌텐도 3DS 탈출 생산 라인, 요시 파업 채 포즈가가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7시 1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3DS 버즈 | 출처 TGBUS.com | 이 이메일 |의 댓글

넥서스 S는 자사의 블루투스가 작동하려면 너무 젠장 빠른 실행, 1.2GHz에 overclocked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nexus-s-overclocked-to-1-2ghz-runs-too-damn-fast-for-its-blueto/:
1GHz 속도에서도 기본, 삼성의 벌새는 , 주위를 프로세서의 최고급 모바일 하나입니다하지만 아르 당신이 밖으로주기를 클럭 milion의 여분의 200 크랭크에게 불평에 대한지고있는 옵션을가는 정말? 해제 문제를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수정 링크를 소스, 주변 기기한다면 가치 무선 통해 미친 속도의의 Morfic 끝난 넥서스 좋으면 커널을 전달에있다 xda - 개발자 포럼 전화 그가 주인 비록 그, 그냥 달성 블루투스 capabilities.Still을 당신의 친구입니다.

넥서스 S는 작동하도록 블루투스는 너무 젠장, 빨리 실행 1.2GHz에 overclocked 에 출연 원래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6시 4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Geekword | 출처 - xda 개발자 | 이 이메일 |의 댓글

아이 로봇은 발표 수퍼 스쿠바 230, 새로운 룸바 700 시리즈 컴팩트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irobot-unveils-super-compact-scooba-230-new-roomba-700-series/:
친구들이 우리 아이 로봇 아닙니다 - 그것의 나무 청소 자녀를 수축된있다 룸바 (6.5 인치) 전임자의 한 -에 대한 다른 절반은 직경의. 스쿠바는 230 모델의 다른 중요한 것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가능으로 매일, 더 높이가 유지 인치와 동일한 3.5 (아이 러 니한 불행한 트위스트의에, 그것은보다 얇은 지금 Kinect의 센서). 룸바의 말하는 것은,이 회사는 또한 감지 개선 및 청소의 번호와 새로운 700 시리즈를 공개 있어요. 모든 자율 청소 디스크는 스쿠바 230을위한 300달러 아래 페니와 $ 450부터까지 가격과 아이 로봇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프린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입니다 / $ 500 / 5백50달러 룸바 760, 770 및 780입니다. 기타 촬영 / 실습에 아래하며 휴식 후 보도 자료에 자세한 내용.

발표 읽는 아이 로봇을 계속 수퍼 시리즈 컴팩트 스쿠바 230, 새로운 룸바 700

아이 로봇 시리즈가 발표 슈퍼 700 - 컴팩트 스쿠바 230, 새로운 룸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6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삼성 전자는 목표를 이룰 때 : 10,000,000 갤럭시의 전화는 세계적으로 팔리고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samsung-reaches-goal-10-million-galaxy-s-phones-sold-worldwide/:
주변의 유혹에 집계되었다 선택 말할 수 없다 모두, 우리는 후에 - 있다니 놀랍다 우리는 시간이 지난 9,300,000 공식적으로 -하지만 지금이 삼성 전자 의 목표를 만났는 만 10 갤럭시의 지구 주위에 휴대폰 판매. 장치를 처음 새미의 퍼지 수학의 평균으로 한 단위마다 이초 그것을 판매하고있는 시장, 충돌 이후 그 이하 칠개월이야. 내일 삼성에 따르면, 북미 만 매출 2.5에 의해, 다음으로 유럽에서 만 4 대부분의 공헌. 그 진보 있으라, 끝나면 그건 및, 케이크 있으라 Froyo 업데이트 .

삼성 전자는 목표를 이룰 때 : 10,000,000 갤럭시의 전화는 전세계 판매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5시 1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유기 EL - Display.net | 출처 삼성 내일 (1) , (2) | 이 이메일 |의 댓글

소니는 가격과 구글 TV "의 크기를 보여?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tecnoka.com/television/sony-deja-ver-los-precios-y-los-tamanos-de-%c2%bfgoogle-tv/:

그것은 회사 내에서 그 사람을 표시하거나 급료에 불만이 있으며 회사는 또는, 화요일 10월 12일 준비했다는 사실 전달되는 충동이 깜짝 파티를 망칠. 왜? 즉 구글 것입 TV는하지만, 또한 이름은 문제의 모델이라는 것이 어느 게재된 가능한 크기에 대한 (그것이 실제 있는지 우리는 모르겠다)뿐만 아니라 유출된 정보 때문에.

그들의 이름은 : NSX - 24GT1 24인치, NSX - 32GT1 31인치, NSX - 46GT1는 46 인치 (당신이 짐작) NSX - 40 인치 40GT1. 그리고 아직까지도 위험 그들의 가격은 1300, 1400 및 1천9백달러 사이에 총 것이라고.

호기심 많은 세부 정보 : 이것은 구글 TV의 저렴한 (300 달러)보다 더 비싼 것입니다 사실이라면 그 32 인치 모델보다 소니는 그들의 카탈로그에있는 사람보다 비싼.

맥길 대학 연구팀은 독특한 'iRing'바퀴 해제 달 랜드로바 프로토 타입을 표시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3/mcgill-university-researchers-show-off-lunar-rover-prototype-wit/:
우리는 적이 개발 사용 코넬 시카고와 이미 본 연구팀에서 대학에 근거 커피 의 로봇 손 유형을 완전히 다른 , 그리고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에서 어떤 사람 같은데, 캐나다 재발견가 말 그대로 매우 비슷한 접근법을 위해 또한되어 복용 휠. 그건 쉽게 (달의 표면을 IE)를 어려운 지형을 탐색 빛과 수의 달 로버 구축을 목표로 음력 탐험 라이트 로버 (또는 LELR) 프로젝트의 일부로 수행 중입니다. 의 주요 특징 중 하나되는, 물론, 바퀴가있는 맥길 연구원 '솔루션은 뭔가은 "iRing"라고 - chainmail 타입 직물로 만들어진과 가득한 바퀴 ( "문제를 미립자 입상"또는 작은 금속 조각). 그래서 무거운과 달에 맴돌고 피하기 위해 충분히 견고하지만, 아직 충분히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하고 장애를 극복 유연한의 바퀴를 만듭니다. 이 달의에 바람이 실제로 있을까요? 그렇기는하지만,두고 봐야 알겠죠 연구자들은 (심지어 승무원에 참가할 수있는)를 작성 로버의 최종 프로토 타입이 2012 년 봄에 완성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동영상에 로버에서 제일 멋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최대 히트하십시오.

맥길 대학 연구팀은 바퀴 독특한 'iRing'로 표시 해제 달 랜드로바 프로토 타입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일 (월) 4시 1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캐나다 라디오 | 출처 맥길 리포터 | 이 이메일 |의 댓글

노키아 C5 - 03, 170 유로 전체 스마트폰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tecnoka.com/smartphone/nokia-c5-03-un-smartphone-completo-por-170-euros/:

이미 이번 주에 우리는 핀란드 기업 노키아의 혁신의 일부를 제시하여주십시오. 이 시간은 C5 - 03 노키아의 형이 C5 노키아, 모바일의 차례, 그리고 우리가 Gizmos에 전에 약간의 시간을 제시

노키아는 C5 - 03 터미널 경량이 특징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170, 제공되는 아주 완전한 스마트폰 시장 가격을 만들 것입니다 터치 스크린과 몇 가지 다른 기능과의 전신인을 보완하는 것을 (단지 90g을 무게) 유로.

터치 스크린 3, 2 인치, 게다가 노키아는 C5 - 03 비디오, 라디오 및 GPS 연결, 블루투스, 와이파이 및 USB 수있는 5 메가픽셀 카메라를 포함합니다.

메모리로서, 노키아 C5 - 03이 제공하는 당신은 microSD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시리즈는 2GB를 포함되지만, 최대 16기가바이트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40메가바이트 내부,

Symbian S60를로 지금까지 알려진 심비안 1에 시스템 노키아 C5 - 03 실행을 운영하고있다. 장치 메뉴가 메일 계정과 사회적 네트워크에 직접 액세스를 제공하는 아이콘의 훌륭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노키아 C5의 하이라이트 - 03은에서 당신이 노키아 휴대폰에 음악 및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있는 노키아 뮤직 스토어와 Ovi 저장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편, 노키아 C5 - 03는 Microsoft Office 문서, PDF 및 우편의 모든 종류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노키아 C5 - 03의 가격은 내 생각엔 우리가 1백70유로 될 될 것이다.

어떻게 소프트웨어 테스팅 증명을해야할까요 돈이 절약?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4Umxvq3iUe8/story01.htm:
cdman52 내가 작은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에서 근무하는 "씁니다. 우리는 몇 백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하는 처음 10 년전에 대해서 몇 가지 undergrads 개발한 것입니다. 애플 리케이션이 약 25 개발자 환경 설정과 아이디어의 모음입니다 한 애플 리케이션이 있습니다. 테스트 그것은 내부 응용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이후 처음 염려는 아니, 그런 것 같아요. 아무튼, 애플 리케이션은 현재 대형이며 자주 사용됩니다. 내 직무의 일부 버그 사용자를 해결하기 위해 아르 발견, 전 몇 가지 서로 팀을 중이야 사람과 내가 돌아올 고정 일부 버그를 보려면 적어도마다 2~3개월 한번에 그리고 단지 우리가. 소유자가 하나를 가질 시간 또는 돈을 투자할 필요가없는 형식적인 테스트를하지 않기 때문에 그건 생각할 수 설정,하지만 장기적으로 그것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라고 확신 해요. 누구 테스트를 설정하는 자신의 가장 큰 관심사에있다는 주인을 설득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