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8일 일요일

최초의 전기 자동차는 전력 산업 걱정할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NXMF-mvRdRs/story01.htm:
휴 피켄스는 조나단 Fahey는 전기 자동차는 다음 달 판매가 시작 최초의 대량 시장으로, 전력 산업은 목표의 설정을 2015과 캘리포니아로 십만 자동차를 충전 것으로 기대 SoCal 에디슨과 함께 엄청난 성장 기회를 직면 AP 통신에 쓴 "글을 쓴다 . 그리고 그들의 이웃 - - 그것은 전기 유틸리티 초기에 몇 가지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이 산업의 성장을 늦출 수있는 2020 년까지 백만 전기 자동차는하지만 유틸리티 경영진은 구매자의 첫 번째 자르기 위해 조명을 유지의 어려움이 걱정 . '우리는 모두 지금부터 똑똑 이년이 많이 될거야'마크 페리, 닛산 북미의 제품 기획 담당 이사 말합니다. 첫 Leafs과 볼트 3,300 와츠을 그릴 것입니다 걸릴 약 8 스테이션을 충전 가정에 연결하면 시간은 있지만, 전체 요금을 전달하기 위해 두 carmakers 곧 16,800 와츠을 그릴 수있는 것을 6600 와츠. 테슬라 로드스터를 거대한 배터리와 전기 스포츠카, 높일 수 있습니다. 수있는 동네에 전기 차량이나이 추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집은를 추가, 그리고 장비를 강조 할 수처럼 서비스 집들. 문제는 가정에 전기 그리드에서 전력을 배포하는 트랜스 포머는 종종 또는 하나에서 변압기에있는 여분의 스트레스 정도 1만2천와트 미만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다 이 전기 자동차는 과열에 실패하고, 그 블록에 전원을 노크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