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5일 목요일

코더는 그의 작품을 특허의 IBM을 고발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IdNaOww933k/story01.htm:
ttsiod 위로 2001 년, 내가 HeapCheck을 잘못 읽기 / 런타임에서 모든 힙 할당에 대한 액세스를 써주세요 감지 Windows 용 GPL의 라이브러리 (ElectricFence에서 영감) 코딩 "씁니다 -. 따라서 크게 내 디버깅 세션을 돕는 나는 내 사이트에 게시된 종류 내게 고마워 할만큼했다 몇몇 사용자가 있어요 - 세르비아어 프로그래머도 나를 보내신 250 $가 (난 아직도 그의 메일이) 몇 년 후, MS는 전화, 운영 체제 자체에 매우 유사한 기술을 포함 감사로. PageHeap가. 지난 7 년 동안 나는 valgrind가 Efence을 / dmalloc은 / etc 대체 유닉스 / 리눅스에 대한 코딩 후로 난 더 많거나 적게, 이러한 것들을 잊고 있었다., 내 사이트에 대한 참조에 대한 검색 해 봤어 어제, 나의 놀라움을 상상해보세요 난 (내 페이지의 이전 버전이 아닌 작업 링크를 통해) 내 사이트를 언급, 난 잘못된 힙 액세스의 런타임 감지, 구현 기술, 그리고 미국에서 특허를되었음을 대단한를 추가 발견 ! 특허 참조에서 필요한 'WTFs'와 '피묻은 소린'되면 내 생각이 장점은 (a) Slashdotting, 및 (b) 정직한 질문의 집합 : 나는 이것에 대해 어떻게해야 내가 미국 시민이 아니에요, 하지만이 기술의 '발명가'는 (특허의 상단에 그들의 이름을 참조) 분명히 미국이 미친 특허를 통과에 성공했습니다. 내 코드는 선행, 브루스 Perens의 Efence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 (이 내가 확실하게 상태 내 코드)에서 영감였다 적어도 12 년 이전입니다! 제안 / 저주 특허는 대부분 환영 트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