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7일 토요일

Jolicloud Jolibook 리뷰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26/jolicloud-jolibook-review/:
Jolicloud의 Jolibook . 아, 네, 그것은 이후로 꾸며낸 장치 소리처럼 그것의 사진이 있지만, 밖으로 누출하기 시작 주변의 중심 netbook가 Jolicloud 리눅스 운영 체제 제품입니다 실제로 진짜. 그래서 우리는 지난 며칠 동안의 아톰 N550 구동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 진짜. 물론, 우리는 공공 장소에서 보여을 늘어 놓던 그 만화 덮인 뚜껑 때문에,하지만 2백79파운드 (443달러) 기계는 "어른"의 의미가 아니에요 - 그, 더 젊은 세트를 대상으로 15 세 사이의 사람 25. 당신이 그 구름에 거주하는 경향이 사람 알아요. 그럼, netbook는 젊은 새끼 들아 넘어 매력이 있나요? 이고 우분투 및 HTML 5에서 빌드된 사회, 애플 리케이션 기반의 Jolicloud 1.1 운영 체제, 충분히 윈도 우나 리눅스의 다른 풍미에서 당신을 데려가려고 강력한? 우리는 너무 우리의 완전한 검토에 더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어요.

리뷰를 Jolibook의 계속 읽기 Jolicloud

Jolicloud Jolibook 리뷰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26일 (금) 16시 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Jolicloud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