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19일 금요일

독점 : 와즈 misquoted! '내가 가진 것을 거의 모든 애플 리케이션이 아이폰에 더 좋아'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18/exclusive-woz-misquoted-almost-every-app-that-i-have-is-bette/:

일부 댓글 스티브 워즈 니 악 기인하는 을위한 원인 꽤 오늘 아침 - Telegraaf 드에 따라 네덜란드 종이, 와즈 플랫폼 스마트폰 좀 도와 줘요, 구글의 OS가 될 지배 며 "그"안드로이드, 휴대폰이 더 많은 기능을. 물론, 애플의 공동 설립자인에서 그런 진술하고, 웹 주변 rocketed 그것은 아직 분노 안드로이드 - 대 - 개조 논쟁의 또 다른 라운드를 준비 하죠. 문제가 하나 걸리 는게 있긴 한데요 : 와즈 그런 것도 같은 말 안했어. 그리고, 와즈 당신처럼 Engadget의 주석기 밝혀졌 우리는 그가 게시물의 허가를 떠난다고봤을 때, 우리는 빨리 모든 것을 밖으로 정렬하는 채팅 일으켜했다.

와즈을 말합니다 안드로이드 준 드 Telegraaf의에 개조 및 명령의 음성 데모를 기자에게 긴 그가 능력을, 제공되는 안드로이드는 지적 말씀의 조 "로 이동하는 식당,"따라와 것이 애플은 그 제안 의 Siri 구매 자사Poly9 . 그것에 대해 스티브에 따르면 - ". 거의 내가 가진 모든 애플 리케이션이 아이폰에 낫다"그는 "never"의 안드로이드는, 모르 는게 더 이상 이었어요, 그리고 그 말을 바르다 와즈 한 '그가 가볍게 ", 제가 읽은 내용에 기초하여"안드로이드가 더 인기를 끌고 것이라는 점을 봐주셨어요하지만 안드로이드는 "윈도우처럼 많은 것으로 예상 ... 내가 내려 안드로이드 넣어하려 는게 아니예요 건 아니지만, 말 그것은 상상력의 스트레칭으로 더 모르 는게 이상이야.하지만 더 큰 marketshare를 얻을 수 있고 아직도 허접스런이 제안이 아니에요. " 모두 자신을 위해 휴식 후 말을 듣지 - 그는 와즈 저, 부끄러워 아니에요.

독점 계속 읽기 : 와즈 misquoted! '내가 가진 응용 프로그램을 거의 매일 아이폰에 좋은'

독점 : 와즈 misquoted! '내가 가진 응용 프로그램을 거의 매일 아이폰에 좋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18일 (목) 13시 3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