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6일 목요일

개조 지원 내일을 추가 믿는 다고요 엔진 3 데브 키트, 무한 블레이드 클론 금요일에 올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2/15/unreal-engine-3-dev-kit-adding-ios-support-tomorrow-infinity-bl/:
믿는 다고요 엔진 3는 이미 자신과 에픽 게임 '개조에 데뷔 꽤 멋진 인피니티 블레이드 있지만, 회사의 중지 결정 마침내 시간 이건 놀리는 와 줄 놀이와 진짜 우리에게 소프트웨어를. 업데이 트가 UDK 계획 내일의 창조적인 감각이 당신이 있어야 손끝하여 블레이드와 같은 blindingly됩니다 무한대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는 개조 지원을 의미 도구가 환상 그 모든 화려한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엔진에 대한 라이센스 시험 및 비상 업적 사용을위한 무료하지만은 5,000 달러 이상의 수입의 25 % 조각으로 따라야하는 당신은 농산물과 아무것도를 판매하고 싶다면 당신은 물론,와 $ 99 내야 해요 , 어쨌든 애플의 30 % 잘라 떠나 버렸죠. 즉,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업 계획 맘에 안 들릴지 모르지만 이미 판매를 고려한다는 점에서 만 1.5 달러 이상까지 블레이드가있다 추정에 깨졌어도 인피니티 - 우리가 에픽 확실히거야 다 후에도 크림에 얼음 변경 남아있을 정도로 애플은 자신의 주이 없었어요.

키트는 추가 개조 지원 내일 데브의 믿는 다고요 엔진 3, 클론오고 금요일 블레이드 무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15일 (수) 10시 4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TUAW , Joystiq | 출처 월스트리트 저널 , @ MarkRein (트위터)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