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4일 화요일

상원은, 보행자 안전 강화 법안을 승인 소음 공해에 대한 미래를 보장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2/13/senate-approves-pedestrian-safety-enhancement-act-ensures-a-fut/:
http://www.engadget.com/2010/08/24/prius-gets-optional-underhood-zombie-deterring-noisemaker-soun/
당신은 충분히 당신은 분명히 원활하게하고 자동으로 신호등에서 떨어져 당기는 오는 행복을 즐기고 있었다 또는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운전자의 좌석을 점유하는 운이 경우. 당신은 그것을하는 동안 보행자의 최소한 두 개 실행을 확실히도했습니다. (우리는 최신 동안 우리 불쌍한 영혼을 팔을 최소한의 히트에 볼트 시험 운전 .) 슬프게도, 여기에 재미를 미국 상원 에스케야 Carmageddon에 우리를 파멸의 나머지를 오는 존 케리와. 상원은 만장일치로 필요로 보행자 안전 강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
... 소리의 최소 수준은 합리적이나 아래의 크로스 오버 스피드 운영 근처의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검색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함께 맹인과 다른 보행자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자동차 등에서 배출되는
얼마나 소리? 글쎄, 그들은 풀리지 않았없고 소음이 될 갈리가 속도 그것은 그들이 뭘까지 알아낸해야하며, 요구 무엇이나 정렬에 의해 소음이 필요하지만,이다. 그 대답은 경이롭게 것이다 우리가 떠날에 완료 개월 48 이상 아니 공부 소요됩니다 물론 통해 발견된 이론있을 경우 옵션에 권총 전류 볼트 , , 그리고 프리우스가 필요합니다 만나보십시오. 상관없이, 당신은 조용한 차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시작 했죠.

상원은, 보행자 안전 강화 법안을 승인 오염에 대한 노이즈 미래를 보장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13일 (월) 10시 1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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