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9일 수요일

광고 문안 : 충전용 배터리는 빈티지 가제트의 아킬레스건 아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2/28/editorial-rechargeable-batteries-are-a-vintage-gadgets-achille/:
연휴 기간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는 내가 창고에 보관하는 것이 중단 (그리고 종종 hilariously 오래된) 모바일 하드웨어의 제 점점 컬렉션을 방문합니다. , 상자의 물건을 꺼내 수있는 기회, 액세서리, 모든 장치 확인 및 문서는 곤충 및 해충 - 무료, 배터리 연락처를 청소 있으며, 먼지 년 '가치를 날려 - 이건 날 위해 매년 전통이에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잘 작동 순서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당신을 말해 줄까, 나는 사탕 가게에 한 청년이 각각 안에다 그 쓰레기통을 열 때마다 같은 느낌. 의 전 decade 어릴 여전히 내에서 가젯을 모든 부분으로 무작위로 사기 시작 내가 언제 흥분으로 제가 아는거야 그 때, 내가 지금지만 - 컬렉션을 그만 팔아 시간, 이건 감정 방법.

표면적으로 보면, 당신은 전자 시대를 초월한 있다고 가정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사용 및 남용, 결국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재료로 만들어진거야, 그리고 창고에 남아 가제트가 생각하기 쉬운 줄 - 미사용 - 당신이 그것을 왼쪽 날로 정확히 같은 상태로 남아있는 것이다 . 난 현실을 좀 더 불쾌한 즉,하지만, 하드 방법을 배웠 : 플라스틱이 건조하고 년이 지나가고으로 취성이 될 것, 사물이 균열 시작하고 산산조각.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좋든 싫든 자신을 재활용하고 거의 것처럼 박스 및 포장 저하,. 그리고 배터리는 - 특히 alkalines - 회로를 통해 먹고 복구할 수 없게 연락처를 산화, 여기저기 누출됩니다.

광고 문안 계속 읽기가 : 충전용 배터리는 뒤꿈치하는 빈티지 가제트의 아킬레스 '

광고 문안 : 충전용 배터리는 뒤꿈치가 빈티지 가제트의 아킬레스 '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28일 (화) 14시 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