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7일 화요일

가입자 데이터를 잡지와 애플의 막다른 골목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Vx9oF3tV4RM/story01.htm:
피켄스는 애플과 출판 업계는 잡지 애플 리케이션 구독 이상의 조건에 올 수 없었던 모든 걸 디지털에서 "베드로 카프카 보고서를 씁니다. 게시자는 가입자에게 꽉로 구독을 자체, 또는 적어도 기회를 판매할 수있는 능력을 필요 '개인 데이터, 그리고 스티브 잡스가 그들을 내버려 둘 수 없어. 게시자는 그들의 진짜 행업하지만, 애플은 아이튠즈 스토어에 걸릴 싶어 30 % 컷을 싫어 신용 카드 및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의 부족입니다. 인구 통계 데이터는 잡지 광고를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마케팅, 그들에게 가치의 그것없이 그들은 / 디지털 번들 인쇄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모든 애플 단추로 가입자 형태로 그 한계가 그들을 물어 보곤했었다 제외됩니다 제공하고자합니다 정보 :. 이름, 우편 주소, 이메일 주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