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3일 목요일

인디 게임 가격을 조사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7FrA72gj88Y/story01.htm:
두 번째 겸손 인디 번들 flourishes가 넘는 1백50만달러에서 찍은 것으로 지불 당신이 판매를 원하는 - Opposable 최고야 블로그는 낮은 가격대와 자주 매출에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일반적으로 인디 게임 가격 좀 데려가는지 60달러 블록 버스터의 바다에서 인기. 인용 : "... 단기간에 이러한 매출은 좋은 일이있어, 그들이 더 판매, 더 많은 수익을 유치하고 자주 뒤에 아주 작은 마케팅 지원이 게임, 경우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그 게임에, 점점.. 증기의 첫 페이지에 게이머의 거대한 청중 앞에서 그것을 모아, 큰 도움이됩니다.하지만 장기적인 효과입니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심각하게 저렴한 가격에이 게임을 구입하는 경우 어떻게 않는다는 영향 인식 도주 인디 게임? 그것은 특히 비교적 새로운이 판매가 어려운 그들의 장기적 효과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이 다소 양날 칼의이야 분명하게, 얼마나 고려하고 답변을 쉽게 질문, 아니에요. 노출이 좋은,하지만 가격 침식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각에 관해서라면, 깊은 할인 [그들이] 달리 재생되지 않을 것이이 게임을 사람들이 재밌어, 난 그 둘 다 긍정과 부정적인 영향을 가지고있을 것,'차원 보이 공동 [ 창업자 론 카멜]는 ARS는 말했다. '부정은 내가 5 달러지만 20달러 지불할 수 없다면 아마 아마 아무 래도 후에 그것에 대해 흥분이 아니에요, 정말 그 게임을하고 싶지 않아있다 그것을 재생할 아마 내가 게임의 평균 감상을 운전.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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