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6일 월요일

인디 게임 개발자로 DMCA에의 불황을 피하기?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vs9dM0FhFDU/story01.htm:
androidstevep 방금 안드로이드 마켓, 내 게임에 대한 DMCA에의 게시 중단 통지를받은 끝에 있던 "쓴 '슈퍼 Pac. Namco 반다이는 게임의 저작권을 위반을 주장하고, 구글과 통지를 제기해야 '팩맨. 제 버전은 분명히 원래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이지만, 아니 원래 삽화 또는 소리가 복사되었습니다. 문제를 견해에서 DMCA에 공지가 어디에, 왜 위반 혐의가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제 추측입니다 아마도 내가 상표 검색을했지만 이름이 너무 비슷합니다 '슈퍼 Pac'출시 전에.는 또한 Google은 아마도 같은 시대 저작 법에 의해 요구되는이 응용 프로그램에 내 액세스를 비활성화한, 그래서도 만들 수 없습니다 실패 했어요간에 수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한정된 의미와 파트타임 개발자 (즉, 비싼 변호사를 선임할 수 없다)으로하지만,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용의가, 어떻게 하나, 상표의 어려운 지뢰밭으로 보이는 저작권 협상 않습니다 과 DMCA? 사람이이 분야에 도움말이 있습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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