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8일 수요일

MantaroBot의 telepresence 로봇은 스카이 프를 통해 작품이 우리의 미적 감성이 나쁘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2/07/mantarobot-telepresence-robot-works-via-skype-offends-our-aesth/:
우리는 Mantaro, 보통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과 통신을위한 스위치 같은 것들에서 작동 엔지니어링 및 개발 회사에서 제공하는이 공간에 많이 볼 수 없습니다. 그건 저렴한 때 발표했다이 회사는 놀라 이유를 유쾌하게 우리가되었습니다 telepresence 로봇 . 얼마나 저렴, 당신이 일어날까? 음, 이런 것들이 쉽게 그랜드 열 이상의 비용이 잘 수있는 시장에서, MantaroBot는 절단 속도 3,500달러에 당신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시장에서 이러한 일들이 쉽게 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수있는 곳으로, MantaroBot 또한 절단 속도 달러를 3500 비용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거 알아? 가끔 한 형태 이상의 기능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곳에 오기 아주 간단합니다 : 원격 조작과 로봇을 steers 사용하여 전달하는 스카이 프의 플러그인 (전용 PC)에서 그 또한 180도가 패닝 및 온보드의 HD 카메라의 틸팅 수 있습니다. 이 나쁜 아이는 또한 (당신은 그 자리에서 오프라인, MantaroBot이 중지 갈 경우)와 더 많은 장애물 감지, 통신 링크 모니터링을위한 적외선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보 휴식 시간 후.

로봇을 계속 읽기 MantaroBot의 telepresence의, 스카 이프 통해 작품 감성이 나쁘다 우리의 미학

MantaroBot의 telepresence 로봇은 스카이 프를 통해 작품 감성이 나쁘다 우리의 미학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7일 (화) 10시 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Mantaro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