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0일 월요일

Microsoft는 정확성을 찾으면 Kinect하고자?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2/19/microsoft-seeking-to-quadruple-kinect-accuracy/:
해킹 네 Kinect 최근에? 그럼 당신은 아마 뭔가 가장 일반적인 X 박스 360 게이머는 않겠지만 - 즉, Kinect의 적외선 카메라가 실제로 높은 해상도의 게임 자체에서 지원하는 콘솔보다 능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가 비록 MS는 말했다 원래 는 240 엑스 쳤에서 320 , 당신은 이미지를 480거야 찾아 두 색상과 X 상세 카메라가 표시 640 면 연결 최대 주변 PC에, 지금은 익명의 소스가 원하는 지시 Microsoft는 그 Eurogamer를 매우 비디오 게임 공간에서 같은. 보도에 따르면, MS는 인위적으로하지만, 순서를 동시에 실행하는 다른 USB 주변 기기를위한 공간을두고 콘솔에 Kinect을 제한 회사는 제한 사항을 해결 방법을 찾을 수있다면, 그것은 할 수있는 펌웨어 업데이 트를 발급할 수있는만큼 민감한 Kinect 모션을 손가락으로 감지 개인 및 필연적으로 이어질 제스처 제어 . 중 하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Microsoft는 확실히 우리가 현실, 마이너리티 리포트하고자 만들의 세계를.

정확도를 Kinect 찾으면 Microsoft는 실래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19일 (일) 20시 5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Joystiq | 출처 Eurogamer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