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8일 화요일

2 세대, 3 세대, 4G, 그리고 사이에 다 : Engadget 무선 입문서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17/2g-3g-4g-and-everything-in-between-an-engadget-wireless-prim/:
하지만, 요즘 믿기 어렵지만 간단한 시간, 핸드폰 정말 "휴대폰"안 dumbphones, 스마트폰, 기능 전화, 또는 superphones이라고했다. 그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bulged - 그들은 모두 귀하의 주머니에 들어갈 경우, 그게 - 그리고 그들이 전화를했다. 이게 다예요. 이 소셜 네트워킹 아무도,, 검색, Instagramming, 플래시 10.1 헛소리 메시징. 그들은 Flickr의 5 메가픽셀 사진을 업로드 아니, 그들은 가장 확실히 무선 핫스팟으로 보이지 않았다.

물론, 그 황량한 시절은 이제 우리 뒤에 mercifully 있습니다 -하지만 전세계 사업자들이 고속 무선 네트워크의 유망한 새로운 세대의 점등을 시작으로, 만사가 혼란을 조금 알게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막 "4G"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물론, 한 세대보다 높은지만 않는 반드시 나아 뜻? 왜 갑자기 자신의 네트워크 4G를 호출 미국에서 네 명 모두 국가의 이동 통신사입니까? 다 똑같은가요? 그 질문에 대답하는 우리는, 현재 무선 과거를 통해 약간의 산책도 취하지 말 것을 요구와 미래 ...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즐길 거리 같아요.

프라이머, 4G, 모든 사이 : 무선 Engadget의 3G 계속 읽기 2 세대,

2 세대, 3 세대, 4G, 그리고 사이에 다 : Engadget 무선 뇌관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7일 (월) 12시 3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