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왜 BioWare의 스타워즈 MMO는 이미 너무 늦었을지도 모른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9GO42lZhtIA/story01.htm:
스타워즈의 발표 이후 : 올드 공화국, 많은 게이머는 높은 예산, 존경 개발팀과 우주 부자가 와우의 저거 너트에 진정한 도전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할 것이라는 희망이되었습니다. 1Up에 의견 조각이 그렇게하도록 BioWare의 기회는 이미지나있을 수있는 사건을합니다. 인용 : "EA의와 BioWare 오스틴 동안 마력, 그래도 우리가 본것을 지금까지 worryingly 종래되었습니다 적어도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도 함께 그릴 필요 해요 - 심지어 일반 - 수백만의 개발에 부었되는 주어진 오프닝 영역을 가져가라. 마이크 넬슨 것으로 그의 가장 최근의 미리보기에서 설명 Tython, '초보'주위에 그들의 약간 일반, 갈기 기반 퀘스트 디자인 때문에.하지 않는 것 상대적으로 조용한 마을에서 '육체의 해적'의 일련 번호를 죽이는 주위 러닝 . BioWare 오스틴 보이는 경로는 제다이 기사에 대한 개방 분야와 함께 복용해야 할까 특히 서사시, 그렇지만 - 확실히 오래된 공화국이 출시되면 가장 인기있는 수업이 될 뭐 ... 진짜 우려를,에도 불구하고, 많은 아닙니다 BioWare 오스틴의 명백한 의지와 마찬가지로 퀘스트 디자인 리더를 따라 플레이 뭔가 큰 히트가 될 때마다 - 그것을 영화, 게임이나 책이 - 수식을 복제하는 미친 출격은 늘있어;. 워크 래프트 사건이 세계, 매드 스크램블에 지금은 6 년 동안 진행되고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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