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4일 화요일

얼마나 좋은 게임 추이를 확인하려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fC5ZPDypamQ/story01.htm:
Kantor48는 아직 이용되지 않은 게임 sequels과 포화 프랜차이즈의 오늘날의 세계에서 "쓰기, 아서 Kabrick, 최근 역사상 최고와 최악의 sequels 보면서 그들의 프랜차이즈의 수식에서 만든. 이렇게하면 변경 내용을 비교, 그는 함께 올라옵니다 수업 목록 속편을 만드는 모든 게임 개발자가 새로운 게임 다운, 일부의 경우처럼, 또는 옆으로 단계보다는 한단계 발전 단계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가능한에서 경우 준수해야합니다. 기준 보장 포함 게임이 너무 프랜차이즈의 팬들은 소외된되는 기본적인 수식을 변경주의되고뿐만 아니라, 기술을 업데이 트와 개발팀을 변경하지 않으려, 개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