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2일 수요일

가상 파이프 오르간 연주자는 자신의 거실의 팬텀입니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11/virtual-pipe-organist-is-the-phantom-of-his-own-living-room/:
어떤 경우에는 악기 이상 geeked 나올만한, 그것은 파이프있는 기관 . 개발은 거의 이천년의 과정 동안, 그것은 세계 각지 성당과 콘서트홀에 등장하는 매우 복잡한 장치의 초보적인 그리스어 물이 기관에서 진화했다. 그리고 이것이 모두 잘하고 좋은,하지만 만약 그가 파리에있는 생 - 제르맹 전 Auxerrois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아직 연습을 원할 때해야 할 (또는 교양) 야심찬 여쭤보는 무엇입니까? 음, 가서 수도과 자신을 구축 - 그 로브 Stefanussen라는 Engadget 리더가 한 일을 적어도. 소프트웨어는 그가 가지를 재생 만든 바로크 양식의 미디 컨트롤러되었다 예쁜 그 자체, 우리의 관심을 끌었 인상적되는 동안 문제의 핵심은 맥 프로 실행 Hauptwerk의 가상 기관이다. 특색 네 키보드, pedalboard, 피스톤, 그리고 표현의 신발, 이것이 실제 거래처럼 재생됩니다. 그리고 소리 부서에 취소할 수없는, 그 정통 파이프 오르간 소리에 대한 공중에 사운드 믹스를하도록 다른 스피커를 파이프의 다른 세트를 라우팅, 여섯 스피커와 서브 우퍼로 던졌다. 야생의, 아니? 어떻게 행동하는 그것을 듣고 싶습니다? 휴식 후 비디오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소리) 그것을 자신을 위해.

여쭤보 파이프 계속 읽기 가상 공간만의 생활 자기입니다 팬텀의

가상 파이프 오르간 연주자는 자신의 방에서 살고 자기는 팬텀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1일 (화) 19시 1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