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8일 금요일

팀 스티븐스가 : 긱 성장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27/growing-up-geek-tim-stevens/:
팀 스티븐스가 : 긱 성장
난 정말 슈퍼맨처럼 사진이 납치되었을 때 않았어요. 내가 서너 뚱뚱한 아이가되는가는 길이 잘 있었어 생각합니다. 나는, 물론 영화는 보스였다 말은, 크리스토퍼 리브는 사람 이었어요 - 모든 기분좋은 모든 - 강력한 -하지만 난 사탕 지팡이의 칼 - 엘 몰랐어요. 난, 그래도 자신의 의상을 좋아 물론 나는 그가 강력한 슈퍼 걸 날 줄 알았어.

나도 분명히 슈퍼 강한했다. 그냥 내가 그 거대한 질량을 hefting 봐 혼자 모든 단풍! 내가 너무 날 수 있다고 생각. 스티븐스 가족의 전설에 따르면 그 매우 Underoos의 2 층 창문에서 뛰어 내리려고. 다행히 난, 좋은 긴 게재되기 시작과 내 동생을 두 살이나 더 나이가 결정되는 특정 모험에 떨어져 있던 전에 자신을 졸랐어요.

괴짜로 성장을 계속 읽기 : 팀 스티븐스

괴짜 자라 : 팀 스티븐스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12시 2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