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4일 금요일

Engadget에 물어보세요 : 예산 게이머를 위해 최선이 아닌 번쩍거리는 ATX 중반 타워를?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13/ask-engadget-best-non-garish-atx-mid-tower-for-the-budget-gamer/:
우리는 당신이 질문을 가져 왔는데 ... 당신은 충분히 그렇게 할 콘센트의 답변에 대한 세계 물어 용감면. 이번주는 Engadget의 요청 문제는 내부 PC가 자신의 집에 새로운 요구 자크에서 오는 우리. co.kr에서면]에 dawt의 탐구 보내려에있어 찾는 당신은 [당신의] engadget의에서 [라인에 물어 자신의 드롭 우리에게.
"이유로 여러 가지, 곧 자주 더 많은 컴퓨터를 주위에 내가 움직이는 오전가는, 그리고 주위에 걸릴 수있어 상대적으로 쉬운 오전 사건을 찾고있는 컴퓨터의 새로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s를 () 처리와 함께 사건의 유형을의 뜻 상단. 그것은 타워 중순 요구에있을 ATX, 그리고 단위를 냉각 좋겠 전용로와 CPU 값이 싼 overclocked로서 내가 할 수 있습니다받을없이는되는 끔찍한 (필자는, 그래서 통풍 - 잘되어야합니다 ).

나는 LED를을 가진 많은 가지 경우 번쩍거리는 팬이 아니에요 - 난 특히 정말 싫어하는 녹색 / 청색 LED가 (난 슬픔에있어 밖입니다 갑판 점점 경우 현재 정말 아픈 내의). 그래도, 오렌지이나 멋진과 빨간색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미학 가격 및 유틸리티 올 초 수 있습니다. "
자크, 우린 당신의 스타일을 좋아해요. 당신은 길을 잘 중일거야 저것 세련된 하나, 인간이되기 위해. 여기 복잡한 남자와 여자가 아래에서 마찬가지로 세련된 대답 하중을받을 바라고 있어요.

Engadget 물어보세요 : 비 번쩍거리는 ATX 중반 타워를 위해서? 예산 게이머 최고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 23시 1분 0초에 2011년 1월 13일 (목).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