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7일 금요일

Razer Switchblade : 7 인치 포켓 게임 컨셉으로 불면 우리 마음 일요일부터 6 가지 방법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06/razer-switchblade-7-inch-pocket-gaming-concept-blows-our-minds/:
가장 아름다운 것은 나오기 CES는 2011 ? 보여주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어 우리가 말할 가셨나있어 Razer는 '이길 s의 장치이다 Switchblade가. 좀 전에 희망을 당신의 당신이 가고지고, 우리는 개념 (유감스럽게도이지만) 지점 밖으로 휴대용이 여기에 게임이 있지만의 도시바 고려 대본 W105은 (선반 가게 만든 그것을하는 경우지만 순간 과 기대)하고 우리는, Switchblade 또한 생산 라인에 그것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기도. 조금은 장치 자체에 대한 알려져 있지만 Razer 7 인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한 쌍의뿐만 아니라 아래 화면에 촉각, 동적 키 계층을 사용하여 그것을 상상했다. 같은 대부분 옵티 머스 막시무스 이, 키보드는 것이다 활성화하고, 게이머는 제목을 아래에 따라 화면을 다른 곳으로 내에서도 게임의 과거, 당신은 개념 내부 등 시나리오, 수도 상상 열쇠를 변화 계정에 대해 다른 POVs, 레벨 하지만,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기반으로합니다 GPU의 종류는 그것들과 함께 일하면서 무엇을 아무런 말이 없습니다. 슬프게도, Razer의하지만, 가격 및 출시에 있어서는 사백만 댓글 구걸하고 기업이 상업 걸릴 대한 탄원 아래에 나타나기만하면 파이 - 인 - 더 - 하늘 세부 사항을 얘기 들까지 ...

Switchblade를 Razer 계속 읽기 : 7 인치 포켓 게임 컨셉으로 불면 우리의 마음을 여섯 가지 방법을 일요일부터

Razer Switchblade가 : 7 인치 포켓 게임 컨셉으로 불면 우리 마음 6 가지 방법 일요일부터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6일 (목) 11시 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Razer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