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5일 화요일

제작자는 모토로라의 슈퍼볼 광고가 자신의 단편 영화 몇 가지 눈에 띄는 공통점을지지 않습니다 말합니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2/14/filmmaker-says-motorolas-super-bowl-ad-bears-some-striking-simi/:
그는하지만, 좋은 생각을 쳤어요 그의 노골적) 대리점 광고가는 멀리로 말 모토로라는 (또는 아니 라 기반 제작자 마이크 Sarrow은 회사 생각되는 최근의 슈퍼볼 광고 중 하나에 자신의 단편 영화와 비슷 많은 몇 너무 베어스 간단히 댓글을없이하여 보내 줬죠. 그 영화는, "연결 해제하지 않는다"2009 년 다시 맞은 (및 이전 몇 년 동안 주위에 쇼핑을), 그리고 현실 세계에 그들 주위에 잊기 쉬운 인간의 없다는 것입니다 흰색 earbuds를 입고 "무인 항공기"로 가득한 세계를 포함 상호 작용. 자, 분명히 Sarrow 노트 있지만, 대부분의 아이디어의 창의성과 자체 거기서 그것은 결말에 관해서 특히 광고와 그의 단편 영화 사이의 일반적인 개념을 넘어 몇 가지 "눈에 띄는"유사성, (이는 우리 ) 여기에 당신을 위해 부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예상과 달리, 그러나, 참새가 모토로라로부터 어떠한 보상도 (혹은 속성)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그의 영화를보고 자신의 마음을 만들어 사람을 원한다. 휴식 후 자신을 위해 판사.

영화 제작자를 읽고 계속 영화라고 모토로라의 슈퍼볼 짧은 유사성을 자신의 눈에 띄는 광고가 곰들이 몇 가지

제작자는 영화라는 모토로라의 슈퍼볼 짧은 유사성을 자신의 눈에 띄는 광고가 베어스 일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14일 (월) 13시 5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TUAW | 출처 CNET 뉴스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