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0일 일요일

블랙베리 모나코는 버라이존과 간단한 동영상 모습 브랜딩하게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2/19/blackberry-monaco-makes-brief-video-appearance-with-verizon-bran/:
, 말할 필요도없이 폭풍이의 과거의 수장 - 빨리 필요까지 다시는 갈 경우 그것은 버라이존 경우 - 가졌던은 소수로 계속, 테마와 함께 터치 스크린 블랙베리. 그래서 전화가 왔었는데 그렇게 할 이유가 어디에 모나코가 있었 제공에 전화 놀이, 누출 그리고 지금, 일년 이상 반 이름을 다양한 아래 이제 우리는 눈에 띄게하고있어 명확하게, 간단한에서 버라이존 로고 중간 모호한 동영상을 가지고 그것은 캡처 뒤로 선보였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꽤 laggy 찾고있어,하지만 전화기가 생산하는 것이 얼마나 가까이 불분명 - 모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매우 초기 또는 최종 근처에 수도 (다른 기능 중 모바일 핫스팟 기능과 블랙베리 OS를 6.1로 말했다.) RIM의 아직도 (전체 스톰 3 또는 다른 이름으로 시장에 올 수) 모나코는 법안을 맞는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흥미있는거야, 그래서 좀 원래 폭풍에 대한 회개 할 수있어. 동영상의 휴식을 따르십시오.

[감사합니다, Zecharias]

브랜딩 버라이존 계속 읽기로 만드는 간단한 동영상 모나코는 블랙베리 모습

블랙베리 모나코는 브랜딩 모습을 함께 버라이즌은 비디오 만드는 간단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19일 (토) 14시 5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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