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6일 토요일

스마트 전화 신호 위반의 드라이버를 꺼내면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oDKQA3MV4qs/Smart-Phone-Gets-Driver-Out-of-a-Speeding-Ticket:
휴 피켄스는 Sahas Katta 집으로 운전하면서 교통 경찰이 그를 통해 뽑았하고 자신의 안드로이드에 그에게 속도 위반 딱지하지만 감사를 준 Skattertech에 글을 쓴다 "기록 작성, 그는 벌금을 지불할 필요하거나 추가하지 않고 트래픽 코트 밖으로 걸어 결국 하나의 그의 기록하는 요점은. "난 다행히 경찰이 친구의 장소에서 집으로 향하는 동안 과속 날 인용 때 실행중인 구글 트랙을 가지고 있었던,"Katta가. "지역에서 제한 속도였다 작성 시간마다 단순한 25마일 경찰의 레이다 총을 놀랍게도 내가 시간 40 마일 이상 운전 클럭 "일단 법원에 Katta는 경찰관 장치가 마지막으로 보정했습니다 아마 레이더 총 훈련 참가 지난 번, 또는 장치의 모델 번호를 물어 봤 잖아 -. 아무도 그 중 경찰관이 대답 수 . "그럼 내가 내 시간은 내 짧은 드라이브 홈 도중에 이동 평균 속도와 최대 속도에 대한 세부 정보와 GPS 데이터를 스탬프를 제시했습니다. 속도 제한 게시된 내의 두 숫자는 잘 있었다 "Katta 말했습니다."판사는 순간을 맞고 난 무죄라고 선언하지만 그는 미행 비정상적인 진술을했다. 그의 판결에 대해 misinterpretations을 피하기 위해, 그는 경찰의 부분에 대한 증거 부족을 인용하여 자신의 결정을 명확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나의 증거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GPS 기술과 충분히 잘되지 않았음을 언급,하지만 난 어쩔 수 없어요하지만 중요한 요소라고 상상해 봅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