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2일 화요일

BMW는 새로운 '나'브랜드를 런칭, 전기에 소문자 편지를 집중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2/21/bmw-launches-new-i-brand-focused-on-electrification-lower-cas/:
BMW는 EVs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나'브랜드를, 소문자 편지 출시
BMW는 이미 전면 자동 짧은 이름에이 중 하나지만, 짧지 탈. 이 회사는 단지도하면서 "우리에게 좋은"입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새로운 기술을 강조, 오히려 성능에 초점을보다하지만, 회사의 미터 자동차처럼 "나"서브 나포를 시작했다 "우리의 행성에 좋은." 그것은 매일 그건 자네가 그 과정에서 지구를 죽이지 않고 "인생에서 미세한 것들을 즐길 수"드릴 것입니다 통학을위한 "프리미엄 이동성을"회사가 자동차를 부르는거야. 처음 두 차량이 알려져있는 이전 (i3를 Megacity 과) i8 (알려진대로 이전의 자동 비전 EfficientDynamics 차지만) 둘, 전류로 운전하는 재미로되고있는 아르 고 말했다의 덕분에 복합 건설을 더욱 효과적 그리고 powertrains 동력을.

또한이 회사는 또한 미국의 40 개 도시를 커버 내 도시 웨이 애플 리케이션과 함께 작동 해외, 교통 카메라, 관심 장소, 심지어 대중 교통 정보 제공 많은 것을 - 조금 이상한 자동차 회사. 이 회사는 우리가 2013 년까지 생산에서 이러한 "태어나 전기"자동차를 볼 거라고 coyly 세 가장 작은 숫자도 팔 가장 큰 아니라는 것을 지정하는 가입하려 하는건데이다, 우리는 다른 모델은 그 공백을 채울 수있을 것입 의미 - 그냥 같은 회사의 현재 영숫자 라인업. 우리는거야, 주 몇 제네바에서 자동차 이러한 학습 이상에 관한 것이 확실하게 그것의 경우 발사 당신이 생각하지만, 모니 커를 사용하여 소문자 나의 BMW는이다 유행중인 단지 iDrive 2001 컨트롤러를 9 월에 다시 - 한 달 전에 아이팟은 정말 유행 내가 "슈퍼"했다.

BMW는 전화 나 '브랜드를 집중에서'새로운 시작, 소문자 문자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1일 (월) 9시 3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