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8일 화요일

Consolitis 참을 수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A3mP1yDCGXI/Putting-Up-With-Consolitis:
익명 리더 도움말 문서에 대한 'consolitis'가 저 말 안해주면 콘솔 부정적인 비디오 게임의 PC 버전에 영향을 위해 만든 게임 디자인 결정에 주어진 용어입니다. "consolitis의 아마 가장 확실한 지표는 가난한 제어 방식 혼자 힘으로과 게임의 PC 버전을 망칠 수있는 짧은 시간 재생 보낸 후 려면요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범인으로 자동 조준 안되는과 관련이있다 .는 마우스로 메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션에 충분하지 단축키가 -. 하나는 정말 짜증나는데 ... 업계 변화의 아마 가장 참혹한 결과가 콘솔 지향 개발되는 기술 혁신이 크게 둔화 될 것입니다. 500 달러 + 비디오 카드가 (아마 그래서 모두가 원한거야?) 라인의 $ 250 일 이제 아무 문제와 거의 가장 높은 설정은 언제 게임을 것입니다. 최고로 간주됩니다지만 그럼 곧하지만, 그래픽 칩 제조 업체가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지금까지 배후에 있기 때문에 어떤 게이머들에게 나쁜 것이다, 그들의 성장 속도를 유지할 수있을는 PC뿐만 아니라 콘솔.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