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9일 수요일

항목 수준 RFIDs가 큰 소매 업체로부터 지원을받을 때마다 구입을 추적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2/09/item-level-rfids-get-support-from-big-retailers-track-your-ever/:
화장실 , 암소가 , 그리고 독일 사람들은 에 의해이 태그되어 모든 RFIDs ,하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라, 그것은 패션의 신발과 그 활성화된 추적 라디오 가기 요구합니다. 어제 발표한 보고서에서, 에이비 연구 억 RFID 태그의 4 분의 3은 길을 선도하는 월마트, 메이시이고, JC 청혼 같은 소매 유통 업체, 2011 년 세계 의류 시장에서 사용될 이상했다. 항목 수준의 추적은 새로운 아냐 - 사실 우리가 본 비슷한 2006 년 - 좋아하는 중과 함께하지만 게시판에 월마트 , 시스템은 년 세 옆에있는만큼 60 %를 그대로 기대로 성장. 이번 연구는 RFIDs의 채택 요인 운전으로 인벤토리 및 보안을 제안하지만, 우리는 의심 있어요. 조차하지 않는 기계 - 어쨌든, 우리는 어깨를 으쓱 그 물질이 여성 표범 인쇄에 소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알고 싶지 않아요.

항목 수준 RFIDs 구매는 모든 여러분, 트랙 소매 큰 지원을 얻을에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9일 (수) 9시 1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SlashGear | 출처 에이비 연구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