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3일 목요일

안드로이드 허니컴 / 모토로라 Xoom 손 기능 : 위젯, 식료품점 IQ도, 그리고 몬스터 미치 (비디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2/02/android-honeycomb-motorola-xoom-hands-ons-widgets-grocery-iq/:
완전 기능 Xooms가 의 빌드와 전체 (또는 겉보기)을 완료 허니컴 의 Google에서 현재 강제에 밖으로 행사 ,보기 오늘과 산속에의 파트너 무더기을 위해 일해왔 그들은 태블릿 애플 리케이션을 아르 보여줄 수 없을 꺼야. 우리 둘 다 몬스터 광기를 체크 아웃 - 한동안 X 박스 360과 PS3에 있었 게임을 - 그리고 당신은 식료품 쇼핑을 "게임"고려하지 않는 둘 다 명백하게 (식탁에 매우 다른 경험을 가지고 식료품점 IQ가, 어떤 어떤 우리시피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대에 가까 이서 그리고 직접 경험을 demoed 때 우리는 몇 가지 따르면 및 지연 몬스터 광기에서 포착한 생각했지만 많이 부드럽고어요 - 확실히 백퍼센트 재생 가능한. 우리는 두 번 확인하고 태블릿 게임 콘솔 게임에서, 당신은 여기 별거 아니에요 100 % 콘텐츠 포트를 확인. 그것은 화면의 아날로그는 한 스틱, 당신은 너무 많은 화면을 기울 가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는 아마 현실 고려하지 않을 완전히 가속도계 기반의 모드를 막대기에 당신이 둘 사이에 전환하자 세 제어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개발자가 그것은 믿는 다고요 엔진에서 실행의 완벽한 멀티 코어에 최적화된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천천히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가 실제로 물을 좀 많이와 게임의 영역에서 토글 낮은 해상도 모드가 생겼다고 지적했다 . 그것은 게임 스튜디오는 이미 처음부터이 하드웨어의 한계를 밀고 할 수 있을까?

식료품 지능 지수로 이동하면, 그것은 기본적 쿠폰과 공상 쇼핑리스트 - 이건 모두 개조하고 안드로이드 전화에 이미, 그리고 확률 당신은 이미 그것이 뭔지 잘됩니다. 뭐 그래도, 우리는 가로 및 세로보기 전환 "애플 리케이션의 조각"레이아웃의 전체 데모를 받았습니다, 정말 재미 있었고 추가하고 위젯을 제거하는 프로세스 (응용 프로그램이 비문을위한이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본 최초의 타사 위젯의 일부와 마찬가지로, 식료품점 지능 지수는 위젯을 시각적으로 풍부하고 매력적인 만드는 좋은 일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 - 특히 컬러 그래픽으로 쿠폰을 회전의 스택으로 나타나는 쿠폰 브라우저. 휴식 시간 후 두 제품의 동영상보기!

) 동영상, 식료품점 IQ도, 그리고 몬스터 광기를 (위젯 허니컴 / 모토로라 Xoom 손 기능 : 계속 독서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허니컴 / 모토로라 Xoom 손 기능 : 위젯, 식료품점 IQ도, 그리고 몬스터 광기가 (비디오) 처음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일 (수) 14시 5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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