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4일 목요일

모토로라 Xoom 리뷰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2/23/motorola-xoom-review/:
우리로 도로에 고무를 넣어 우리는 모토로라 Xoom의 검토, 그것은 경쟁을 iPad 적절한 배달 문제 군대는 전에 안드로이드 시간의 중요한에만 참고가되었습니다. 제휴와 구글의 모토 (, 시스템은 모바일 운영의 사용 3.0 버전 허니컴 ), 현실을 심각 것을 가지고 만든 생각 필연성 아주. Xoom 분명 마음과 시장의 잠재적인 태블릿 구매자의 마음에 대한 도전자는 것을 조금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웹 OS 게다가 자랑하는 그 멋진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뒤에 사람에 의해 지방이 디자 인한 경험이 마띠아스 두아르테 ) Xoom는 강력한 하드웨어와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1GHz는 NVIDIA의 Tegra 2 기반 슬레이트 앞에 함께의 DDR2 RAM이 상당한 1기가바이트, 내장 스토리지 32GB의, 10.1 인치가 1280 x 800 용량성 디스플레이, 3 세대 연결 (버라이존 검토 단위) 및 후방 마주보고 카메라를 자랑합니다 , HD 비디오 기능, 무선 옵션을로드합니다. 뿐만 아니라 Xoom 명확하게 (그리고 솔직히, 더 스택)보다 경쟁의 대부분, 모토로라는 무료 하드웨어 빅 레드 4G LTE 네트워크에 타블렛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것입니다 길을 따라 내려오면서 업그레이 드를 제공하여 futureproof 장치에 대한 시도가 경쟁력이있다. 물론,이 모든 전력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말 그대로. 7백99달러 계약 해제 목록 가격, Xoom 꽤 자신에게 기술의 pricey 작품이다. 그래도, 모두 그 안에 싸고있는 방 -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구글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무슨 짓을했는지있는 방 - Xoom은 알약 진화의 다음 단계를 나타냅니다. 시간이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까? 전체 Engadget 리뷰 우리의 확실한 대답을 읽어보십시오!

리뷰를 Xoom의 계속 읽기 모토로라

모토로라 Xoom 리뷰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3일 (수) 21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