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4일 월요일

소니 에릭슨 Xperia 아크 비디오 미리보기 (비디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2/13/sony-ericsson-xperia-arc-video-preview-video/:
소니 에릭슨의 ㅁ에 압착기의 오늘 새로운 자사에 대한 모든 것 같습니다 플레이 , 프로네오 지만, Xperia 가족의 구성원 알고 사랑하는 CES의 정보 저번 우리가으로서 아크가 아니라 강제에 나가. 그럼, 우리가 왜이 전화로 우리의 생각을 함께 포기하지하고 맛있는 새로운 이미지 갤러리 플러스 부팅 일부 비디오 작업으로 그들을 스플 라이스, 알았는데? 참고로 우선 Xperia 아크는 3 월에 전세계적으로 출하되며 소니 에릭슨은 광범위한 가능한 연산자 커버 리지를 목표입니다. 단말기 자체에 초점을 우리가 격렬하게 그것에 첫번째 누워 눈을 이후 디자인에 깊은 인상을 봤는데, 그 무지 슬림 프로필을보다 근본적으로 뭔가가 아크의 모습에 대한 매력적인, 뭔가 덜 유형 있어요. 소니 에릭슨은, 답습 또는 품질의 감각으로 우리를 압도하지 않지만 일을 할 것, 네오에서와 마찬가지로 뒷면에 비슷한 plasticky 소재를 사용했다. 맞춰 일부 코너는 필연적으로이 휴대폰의 신체에있는 지방과 함께 절단해야했습니다.

4.2 인치 스크린은 우리가 너무 많이 Bravia의 현실 디스플레이 마케팅의 기대에 대한 경고 좋겠지만, 밝고 맑은이다. 우리가 전에 말씀하신 것처럼, 디스플레이 향상에만 소비 멀티미디어 때에 킥. 그래도 일반적인 성능은 만족보다 더 보인다. 시체 주위에 하드 버튼을 잘 배치하고 설계, 우리는 Xperia 프로에서 발견 가로장 설치 등등 키에서 대조를. 뭐 소니 에릭슨의 Xperia 승무원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했다, 그러나 핀치 - 위젯 요약 화면을 확대하기 위해 실행할 수있는 아크의 성적 흥분했다. 그것은 야심찬 함수의 - 한 응집력 개요으로 각각의 화면에서 모든 위젯을 수집 -하지만, 기본적으로, 그것은 지옥으로 laggy이야. 그 이외의, 일반의 UI 응답은 또한 몇 가지 개선을 참을 수 있지만 우리는 소니 에릭슨이 다 같이 갈 사람이 어디에. 그것은 Android 업데이트 관계로 작년의 죄를 회개하기 위해 약속을 유지하는 경우, 회사는 Xperia 아크와 풍부한 파업의 아주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혼자가 자사의 외모에 의해 얻을 수있는 전화. 비디오 휴식 시간 후!

) 동영상 계속 읽기 소니 에릭슨 Xperia 아크 비디오 미리보기를 (

소니 에릭슨 Xperia 아크 비디오 미리보기 (비디오) 처음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13일 (일) 17시 3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