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6일 수요일

방문해 에베르트 - 게임, 아트 <em>수 있지만,</em> 그런가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3IMXXB5GTSc/Revisiting-Ebert-mdash-Games-emCanem-Be-Art-But-Are-They:
최근의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업계 수의사 브라이언 Moriarty에 대한 길이에 말씀하신 그 옛날 게임팩 - 예술 논쟁으로. Moriarty 자신이 마지 못해 개념에 대한 로저 에베르트의 악명 높은 논쟁의 한 부분을 지키기 위해 발견 : "누구를하거나 밖으로 필드의 적 게임을 위대한 dramatists, 시인, 영화 제작자, 소설가와 작곡가와 비교의 가치 인용 수있게되었습니다." 미행 무슨 게임 아트의 정의 및 방법에 거의 보편적으로 그들이 진정한 예술적 표현을 억제 할 수 주변 상용화으로 맞는 방법에 대한 사려깊은 토론했다. 인용 :. "씨 에베르트 달리, 내가 다른 게임의 대부분은 널리 위대하고 정액으로 간주 재생이 전 개인적으로 저자 중 많은 것들을 알고있는 특권을 가지고 그러나만큼 내가 존경하는대로 노새, 전력, 그렇소시의 밸런스 같은 게임. 그리고 문명, 심지어는 세계 문학, 그림 또는 음악의 보물 그들을 비교하는 나에게 발생 못했다. ... 비디오 게임 산업입니다. 당신은 거대한 산업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산업 제품을 확인합니다. 비디오 게임 제품은 많이 포함 예술,하지만 말하고 제품 미술, 천박한 예술이지. 천박한 예술 나쁜 예술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상업 예술은 예술 쉽게 수량에 판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큰 관객, kitschier 그것은받을거야.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