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자동차 연결 컨소시엄보다 인테리어에 더 많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양식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17/car-connectivity-consortium-forms-to-bring-more-smartphones-to-m/:
자동차 연결 컨소시엄, 더 많은 자동차 터미널 모드를 가지고 더 많은 장치를 형성
비록 터미널 모드 표준을 가지고 열 항상 우리가 디스플레이의 적이 전화 어떤 기술 기업은 본 적이 정말 차가 거울, 수 이외의 물건의 에스포 보여 많은 관심을 인치 언제 노키아 기어 이동 정렬 및 MS와 계약을 체결 노력 infotainment의 그 회사에 대한 다음은 왼쪽으로 우리가 궁금해 무엇 것이다. 좋은 일, 그것은 밝혀니다. 자동차 연결 컨소시엄은 "차량용 연결을위한 글로벌 혁신을"드라이브에 설립되었습니다 모두 터미널 모드와 노키아는 큰 부분을 담당할 것입니다 - 더 큰 부분은 다임러, GM은, 혼다, 현대, 도요타에 의해 재생됩니다하지만, 그리고 폭스바겐. 그들은 우리가 아마도 터미널 모드의 시간이 제대로왔다 생각하고, 전자 회사 알프스, LG 전자, 파나소닉, 삼성에 합류하고. 또한이 CCC 인증을위한 꼬리표에있는 상호 작용 끝내 일종의 열쇠입니다 공부 표준화 잘하면의 NFC, BMW는 최근 선보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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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연결 컨소시엄은 인테리어보다 더 많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형태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17일 (목) 8시 3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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