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8일 월요일

이상한 과학, 공부를 모두 완성 끌어 최대 멍청하다 종료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tqp-ROS7vPU/weird-science-pulls-an-all-nighter-to-study-ends-up-dumber.ars:

잠이 부족하면 당신은, 모두 좋아 보인다 : 나는 잠을 충분한 양의의 얻을 것도 아니고 불안을 때 비트,하지만 대신에 변덕쟁이 비트가 본 사람을 받으세요. 이 후자의 반응은 분명히 표준입니다 . 수면 부족의 시합 후, MRI를 여행 과목 그들이 더 많은 경향이 유쾌한 감정으로 자극을 과목을 제어에 비해 판단하고, 활약이 지나친 보상 시스템을 가지고하는 경향을 보여준다. 위험은 이곳에있는 사람 모두 완성이 잘 작동합니다 모든것을 가정하는 경향이 될 당기 이후에 결정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 증거에 근거해서, 나는 바로 나의 건강에 대해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20 시간 꼬박의 응급실 의사에 의해 염려 줄,"논문의 저자는 말했다. 나는 또한 반드시이 - 중요한 시험을 박탈 잠을 못 믿는 것입니다.

NFL은 업데이 트가 열받은 아르 심하게 : 이것은 매우 이상한 연구 : 게임의 축구 무렵 폭력의 국내보고를 수집하는 모든 및 게임에서만 상관 관계를하지 결승전에서 라스베가스 확률과 결과지만. 목표는 스포츠 도박사 예상 예기치 않은 손실 - 손실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었다 승리 - 더 후 게임 폭력과 연관 가능성이 있었다. 승리 또는 예상되는 손실에 비하면, 그들이 있었다. 저자에 따르면, 물건도 홈팀이나 플레이 오프 경합 중일때는 전통적 라이벌 중 하나를 연주했다 악화되었다.

이러한 효과 중 일부는 아주 미묘한되었습니다 비교 중 일부는 내가 반드시 그들이 큰 연구에서 개최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게임없이 일 상대로 완료되었습니다. 아직도 화가 대 예상 손실 비교 꽤 단단한 것 같습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게시물이 코멘트를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