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3일 일요일

안녕하세요, 저는 아닌게 틀림없어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12/hello-i-must-be-going/:
그것은 재고가 - 내 감각의 캐주얼 복용 사실이 있어야한다고 지시 그래도 나는 현재 내가 쓰는 것 같다 단어를 쓰는 걸 믿기 어렵다. 여기에서 나는, 일반 텍스트 문서에 하나 글자 하나를 입력 내가 지금까지이 사이트에 보낸 적이 이상한 게시물 중 하나를 통해 놀면서, 내 컴퓨터에서입니다. 그래, 아마도 이상한 적.

Engadget에서 거의 4 년이 지나고, 제 출구를 만들 시간입니다. 난 여기 내 일 - 대 - 일 일정으로 적합하지 않다 거기에 먹고 싶어 후과 도전 난 것들이 가도 너무 떨어져있다.

난 가볍게 결정을 만들지 않았다. 난 여기가 보낸 시간이되었습니다 - 질문없는 - 내 인생의 가장 보람, 그리고 미친 듯이 놀라운 재미 기간을. 그리고 내가 꽤 좋은 시절을 했었 읍니다 생각하고 싶어요. Engadget 직원을 쉽게 내가 지금까지 만났던 인간의 가장 위대한 모음입니다, 그들은 깨어 기본적으로 파티에 12-18시간 하루 테크 뉴스 놀랬잖아요했습니다. 제가 열심히 일한 적이 없는데 또는 그 일을 정말 재미 있었다. 축복 받고 같은 일이있다면,하지만 자주 종교적인 용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가 가진 기회가 확실히 나를 그렇게 느끼게 이러한 사람들과 일을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Engadget에 막 코어 팀이 아니에요; 웹로그의 모든 그룹 (및 그 감독 브래드 힐), 엄청난 친구, 파트너 및 동료가되었습니다.

독자 - 그럼 너희들이 없습니다. 하이브 마음. Engadget 팬 - 소년 및 소녀. 그것은 한 문장으로 Engadget의 독자들과 내 경험을 정리해서 힘들어요. 아마 백 열심히 것입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지구 어디에 사람들이 단순히 가장 열정적, 정보 및 흥분 그룹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끔은 좀 미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뭐 슈퍼 천재의 놀라운 그룹 당신도 잘됩니다. 쓰기 거대한 도전, 학습 경험, 그리고 경외감을 고무시키는, 그냥 왔습니다 매일이 사이트를 방문할 사람들의 지르고 위해 일하게되었다.

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내가 나가셔야 할 시간이야. 전 산업이나 뉴스 게임을 떠나지 않을거야 - 사실, 내가 잘하면 당신이 곧 듣게 될 것을 염두에두고 몇 가지 환상 프로젝트있어.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Engadget 그것이 가장 잘하는 일을 계속하는 것 : 너무 멋져서. 우리는 앞으로 수년 동안 (와 성장!)를 따라 기계 걷겠죠 유지됩니다 수석 편집자와 작가의 훌륭한 직원이 있습니다. 내 친구와 Google의 광고 문안 감독 조쉬 Fruhlinger은 전환 기간 동안 우리의 일 - 대 - 하루에 큰 역할을 할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사이트에서 실종되지 않습니다 - 난 편집기 -에서 - 대형으로있을 게요 , 조언하고, 필요한 경우 직접. 나는 또한 Engadget보기 더 많은 에피소드를 호스트하기 위해 머물거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즉, 가젯 및 기술에 대한 살아남을 비디오 쇼로하는 경우) 귀하의 해결을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내가 깜박 깜박 계속되는 흐린 출구 바로 아래에 서명, 문쪽으로 걸어갔다 이상 해요, 그 형광 전구 일부 syncopated 리듬 다 자기와 크래킹. 그것은 조금 밖에 비가 오기 시작이야,하지만 난 내 코트와 우산이 있어요. 난 당신이 정말하고, 괜찮을거야.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

안녕하세요, 저는가는 반드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12일 (토) 18시 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