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31일 목요일

Gamification이 - 그게 얼마나 진짜 새로운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yFtW4HnogJI/Gamification-mdash-How-Much-of-It-Is-Really-New:
익명의 독자가 그것 gamification의 개념 주위에있는 모든 대화와 버즈을 피하기 위해 가까이 불가능하다 "글을 쓴다 -. 게임팩의 세계 밖에서 교전을 만드는 게임 기계를 사용하여 Silicon.com 예약 게임 프레임으로 다징턴의 저자 아론 Dignan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주제가 시도하고 더 나은 그들의 직원을 움직이게하는 게임의 힘 안으로 들어오기로 추구하는 기업 교전 몇 가지 규칙을 당겨. Dignan 꽤 설득력이있다, 아직 안 반드시 과장된 많이있어 느낌 도와 드릴 수가 없습니다 위대한 .이 모든 gamification의 대화로 물질의 거래는 아마도 용어 자체가 문제입니다 - 어쩌면 'playfulness'의 개념에 대한 더 멋진 이름이 될 Slashdot에 독자은 gamification의 움직임과 그 복음 전도자하다 어떻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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