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4일 금요일

광고 문안 : 그것은 애플의 '포스트 PC의'세계 - 우리 모두 단지에서 살고있는거야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03/editorial-its-apples-post-pc-world-were-all-just-living/:
수요일에, 애플이 세계를 소개 하는 iPad 2 . 아름다운 장치가 확실합니다. 기능 쌌어? 당신은 내기. 곧 hotcakes처럼 판매되고? 물론입니다. 그러나 이미 기존 제품에 대한 반복의 도입이 이벤트의 가장 주목할만한 작품 아니 었어도 스티브 잡스의 깜짝 등장했다. 그것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이 회사는 암시가 결코 완벽하게 표현 주제에 대한 애플의 진정한 비전의 세계를 소개하기 때문에, 수요일의 이벤트가 중요한했다. 이번 주, 애플은, 그것이가는이라고 모두에게 보여준 그 방향에 경쟁사에 도전, 그것은 분명이 회사뿐 아니라, 그 공간에서 주장을 걸었이 그것을 정의라고했다.

이번 주, 애플은 컴퓨팅의 "포스트 PC에"시대에 들어갔다 - 그리고 쿠퍼 티노에있는 사람들은 적어도이 아닌, 다시 찾고 안된 없습니다.

마케팅 - 이야기의 soundbite 친화적인 조각과 컴퓨팅의 "다른"가지는 회사의 지속적인 비전에 가입함으로써, 애플은, 게임의 규칙을 변경하고 경쟁의 노력뿐 아니라 오르막 전투가 만들었지만 - 적어도 스티브 잡스와 공동의 눈. - 기본적 의제로 삼다. 하지만 정확히 무슨 "포스트 PC를"세상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왜 중요한인가? 설명해 드리죠.

광고 문안 계속 읽기 : 그것은 세계에서 애플의 '포스트 PC를'- 우리 모두 단지에 살고있는

광고 문안 : 그것은 세계에서 애플의 '포스트 PC를'- 우리가 그냥 생활의 모든 넌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3일 (목) 19시 5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