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1일 금요일

와이파이 이상, 음성 데이터 전용 전화 번호 : Slashdot에 물어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fnCmZCUIHDo/Ask-Slashdot-Data-Only-Phone-Voice-Over-WiFi:
enFi "나는 데이터에 대해 하나의 ISP를 (only!)을 지불하고 싶지 기록 (only!), 그리고 나의 스마트폰과 내 컴퓨터에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이 잡을 때까지, 내​​가 불편은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원치 - 아직도 그들을 보자 전화 번호 전화 (우리 모두가, 바로 이거 줄까?) 내가 거기 방식의 대부분을 해요 :. 내 계획에 사용할 (그들 4G 와이맥스 보도 나를 위해 좋은) 클리어 스팟을하는 것입니다 나의 넥서스 S를 (해제하는 만 적) WiFi를 사용합니다. 전 그냥 스카이 프와 온라인 번호,하지만 이야기 Sipdroid의 + pbxes.org + GV와 최근 구글 음성 / SIP는 문서를 사용할 수 내가 오직 서비스의 혼란을 수습하기 시작 했어 생각하게 옵션. 이렇게하려면 (최고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