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5일 금요일

어떻게 / 어디에 누가 박사를 감시하도록하려면 : Slashdot에 물어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B-eZlIzw394/Ask-Slashdot-HowWhere-To-Start-Watching-Dr-Who:
stinkfish "나는 공상 과학 소설의 큰 팬, 특히 좋은 텔레비젼 공상 과학 소설이다 씁니다. 어떤 이유에서 박사 누구 아주 Slashdot에 나의 질문입니다. 약간을 지켜 봤었는데 보여,이 고전적인 쇼를 즐기기위한 최상의 전략이 뭐죠? ,,, 저는 11 의사들이 보이는데 박사의 위키 피 디아의 페이지를 보면서 정말 좋은 시작점을 선택하기 어렵다. 그것이 내가 처음부터보고 시작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난 알아, 그냥 나에게 있었다면 내 아내 것이다 .은? 그녀는 공상 과학 팬 자신 임에도 불구하고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여기 문서는이 주제에 토치 우드 몇 계절을 즐기고, 일자 그 쇼를 시계하지 않으며, 할 얘기가 더?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