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8일 월요일

개조 및 Android 강하게 남아 콘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깔봤지 계속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4/18/ios-and-android-continue-chipping-away-at-mobile-gaming-market/:
스마트폰 (즉, 개조 및 Android 장치) 천천히 휴대용 게임 시장에서 깔봤지 있습니다 -의 현실을 직시하자. 기억 경우, 애플은 슬라이스를 데려 좋은 파이의 시장 점유율 - 그리고 주위에보고 시간이 같은 추세를 동일한대로 당신은 우리가 그 사진 위거야 통지 인치 그리고 일진 광풍의 데이터에 따르면 NPD의 그룹, 개조 및 Android 신규 이민자를 2010 수용할에 57% 그냥 70% 2009에서 떨어집니다 적립 상당한 덩어리의 점유율은 시장의 닌텐도 DS 지배의 영역과 소프트웨어 게임 휴대용 수익 . 그러나,이 차트는 전류 세대 휴대용만을 말하는 -은 PSP와 DS에이 NGP과 3DS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상대의 매출 감소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누구나 좋아, 본격적인 게임에 하나의 책임을 보내기위한 쉬운거야? 머리가 좀 더 비디오 게임 매출 통계에 대한 휴식 과거, 괜찮다면.

아래 차트에서 개조 및 Android의 결합은 모든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시장의 전체 수익의 8 %로 두 박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두 OSes하지만, 휴대용 공간 입 밖으로 데리고 수익 소프트웨어 게임에 비교 동영상, 그들은 게임기가 대신하고되지 않습니다. 보는 게임 콘솔, 동안 파이는 휴대용 게임의 게임에서 수익 전체 맛있는 대한민국 '유나이티드 29% ~ 24 %의 감소를 실제로있어 우리는 한편 퍼센트에 다섯이 급증했다. 라고 그 사람을 구입하신 고분 자기 일에 모든 소프트웨어되지 않았습니다 지출 DS를 중 아무것도 저길 지출 - 그래도되지 않는 통계는 이러한 달러를 그냥 사용을 추적하지 NeoGeo 포켓 색상 대신 사용하십시오.

시장 읽기 개조 및 게임 모바일에서 떨어져 안드로이드 계속 칩핑 계속 강하게 남아 콘솔

개조 및 Android 강하게 남아 콘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깔봤지 계속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18일 (월) 4시 35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TUAW | 출처 일진 광풍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