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3일 수요일

게임 장르 - 설명 아니면 제한?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iDG0FiYAaCo/Game-Genres-mdash-Descriptive-Or-Restrictive:
락, 종이에 의견 조각, 우리는 게임 개발에 비디오 게임 제한 창의력과 혁신을 분류하는 방식 여부 샷건 질문. 다음 현대 전쟁이 크게 다른 테마를 도입하는 경우, "소란이있을 것입니다. 물론 달에서 그것을 설정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NPCs 다음과 같은 확신 저는의 꿀꿀 거리는 소리를 만들거나 난에 당신을 맹세 할게 인터넷. " 저자는 캐주얼 게임의 상승 부​​분에 설립 테마로 휴식과 놀이의 종류를 함께 조화 그들의 창조자 '의지에 기인 수있다는 것을 제안합니다. "거대한 위험이있어이 흐리게합니다. 그것은 게임을 좀 더 시장에 힘들어 지죠, 그것은 고객의 기대를 아무리, 그리고 대중들에게 교육할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 다른 사인 클론를 만들기 위해 안전, 우리 모두가 그들을 알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짓을.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원하는 무엇을 다시!하지만 그것은 매우 제한적이고 무딘 미각을 즐겁게하기 위해 다른 단서이기 때문에 그것을 먹는 거부, 새로운 음식을 해본 적이있는 아이처럼.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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