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1일 월요일

명작 : 선에 덕 테일즈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souc-flQ05o/masterpiece-duck-tales-on-the-nes.ars:

8 - 및 16 비트 시대가 만든 무딘, dreary 차원 platformers 유명했다 일체의 게시자가 찾을 수있는 모든 인기있는 라이센스의 성공에 래치. 그것은 후반 80 년대에 인기가 있었다면, 그것을 기반으로 지독한 platformer 거기 가능성이되었습니다. 그 게임의 대부분은 당신이, 지금은 이름을 수있는 방법 몇 명이나 실제로 즐기 기억하십니까?

하지만 그 게임은 아주 소수에 따라 그들이 있었 많은 속성과 함께 한 시대의 두드러진 예외가 하나 이상의 매우있다시 : 선 게임 듀크 테일즈. 그것은 만화를 데려간 디즈니와 놀라운 것들을 몇 가지 않았 및 인치 매 경기가 기억에 남는 독특한했다. 그 기간 동안 게임을 자란 누구나 제목을 기억하고, 그러나 그들은 너무 즐거운 제작에 들어갔던 재능을 깨닫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게시물이 코멘트를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