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4일 목요일

<em>생활</em> 개발 <em>- 반</em> 스팀 성공 개최 최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OodTnORhgEY/Steam-Success-Holding-Up-emHalf-Lifeem-Development:
donniebaseball23은 증기는 큰 성공은 "쓰기, 그리고 그것은 틀림없이 PC에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의.하지만, 증기의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지고 밸브의 자체 게임 개발에 침체를 이루게?하는 이른바 '밸브 시간'사실 . 외부 그리고 인수 개발되지 - - 그리고 당신은 증기 전에 봐? 스팀의 그 Stardock의 브래드 Wardell 이번 주에 만든 그 논쟁의 '당신은 밸브에 의해 자체 개발된 게임의 타임 라인에서보고있다면 밸브의 자원을 hogging의 증상 및 증기 후, 그것은 확실히 효과가 없었습니다이야 '라고 그는 말했다. " 이것은 아마도 또한 북미에서 다음주 화요일 아웃 예정이다 포탈이의 임박한 출시로 둔화이야.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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