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일 토요일

DIY를 뉴트론 빔에 대한 조언을 : Slashdot에 물어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4SNFOKa5M90/Ask-Slashdot-Advice-On-a-DIY-Neutron-Beam:
맥스 Littlemore "나는 내 자신의 전기 방사능 플루토늄 웜홀을 생성하고 격자를 내릴 방향으로 볼 수있는 오래된 연기 감지기를 많이 사용하는 가정에서 토륨 가축 어린이 gremlins를 사육되어 씁니다. 나를 막는 유일한 것은 신뢰할 수있는 중성자 빔입니다. 것을 감안할 때 내가 사용하고있는 모든 장비가 안전에 대한 우려 내가 토륨 하나에 중성자를 공급하기 위해 우라늄 원자로를 건설 주저 주저 무성한의 도전적라고 말은, 다시 목적 부엌 장비입니다 그래서 저는 거기에 질문을 끌게 :. 언제 어떻게 Slashdotters 내가 집 주위를 찾을 수있는 것들의 강력한 중성자 빔을 만들려고 유해 좋은 안전하고 합법적인 방법을 아십니까? " 그것은 이미지와 자신의 개인 중성자 빔 발생기 소총의 casseroles 맥주 다이어그램을 포함하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