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8일 금요일

Engadget 물어보세요 : 함께 최고의 무선 키보드 내장 - 트랙 패드에?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4/07/ask-engadget-best-wireless-keyboard-with-built-in-trackpad/:
우리는 당신이 질문을 가져 왔는데 ... 당신은 충분히 그렇게 할 콘센트의 답변에 대한 세계 물어 용감면. 이번주는 Engadget의 질문 질문 roon 생활 허풍 점점 더 자신에 사용됩니다오고 키보드의 홈 시어터 PC를 찾는 궁극적인 아마도 누가 우리부터, 캘빈. co.kr에서면]에 dawt의 탐구 보내려에있어 찾는 당신은 [당신의] engadget의에서 [라인에 물어 자신의 드롭 우리에게.
내가 쥐라 구 애널리스트 내가 많은가하고 싶은 게 키보드를 필요로 내 앞뒤 사이에 사용하고 다시 내게로 신속하게 전환합니다. 나는 바로 가기 키보드 많은 것을 배웠어요 스위칭이 너무 많이 필요한을 완화 심지어 내장 매크로를하지만, 아아, 그것은 충분하지 않아. 인치 주어진 어떤 순간에 화면의 포인터를 당장되는 수있게하는 몇 가지 조작 했어 내가 시작 찾는 내 손가락 위치가 그냥, 저 쪽 -이 내장된 터치 패드가 무선 키보드. 나는 열쇠를 필요 F 조 - 한을 가진 열 키 패드 및 전용. 잘 작동인가 실제로 경험을 어떤 것을 가지고 거기 아무도 없어요 뭔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처럼하고? 도와주세요!
하나 둘. 우리가 그것을 받으세요. 당신이 아니라면, 아래에 댓글을 제안 (들)을 놓습니다.

Engadget 물어보세요 : 키보드와 내장된 무선 기능? 트랙 패드 최고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7일 (목) 22시 3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