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9일 화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나는 그것을 우리의 소속 서버에 로그인을주는 거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nIgVMQat2nM/Ask-Slashdot-Do-I-Give-IT-a-Login-On-Our-Dept-Server:
jddorian은 (그러나, 아니 방사선과 마찬가지로 지향 기술) 나는 학문 병원에서 임상 부문의 수장이다 "글을 쓴다. 내 동료 교수 (한 다스 정도) 전자 (야간 및 주말 통화 일정에 종이 캘린더에서 전환하려는 ) 아이폰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대부분., 그래서 CalDAV 서버를 envisaged. 병원은 IT 부서와, 내가 계정의 BSD와 OpenLDAP를 설치 내 현금) 작은 서버와 (과 구입, 그래서 어떤 아이폰 호환 캘린더 도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설치 및 DAViCal 구성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검사 후, 난이 서버에 병원에서 방화벽을 통해 포트를 8443 있도록 요청 이메일로 발송.은 (에 있었는지 8443 포트를 묻는 후) 기술, 그를을 제공 후 교신이 포트를 차단했다 기계 (비록 저는 루트 권한은 필요 없어 ')에 로그인 계정과 나, 그리고 허를 찌르는되었다. 그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직도 가능성이 사슬을 이것을 차지하지,이 요청을 반대쪽으로 기울고입니다. 난 행복해 그것은 보안 문제를 가지고 보장하기 위해 어떤 검사를 허용하지만, 차라리 다른 사람이 로그인 계정을 두지 않는 게 좋을 것. 어떤 Slashdot에의 독자는? 내가 아님 소유하지 않는 서버에 로그인 계정을 제공해야한다고 생각 해요 그들에 의해 관리?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