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0일 일요일

Sprint의 공통 센트 브랜드는 버진 모바일 너머 토크로 대체 소파 쿠션으로 폭포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4/09/sprints-common-cents-brand-falls-into-the-sofa-cushions-replac/:
Sprint의 공통 센트 브랜드는 버진 모바일 너머 토크로 대체 소파 쿠션으로 폭포
그것은 몇 살 ... 호기심 타이밍. 올해의 마지막 여섯째 5 월 스프린트의 새 아들 장난감 버진 모바일은 발표 너머 토크 선불 계획. 그럼, 그냥 일주일 뒤, 스프린트는, 발사 자체 선불 별도의 계획을 일반 센트 . 일반 센트 $ 0.07 분당, 모든 문의 자유 동안 너머 토크는 300 분 동안 한 달에 25달러에서 시작했다. 그 둘을 후자는 이름 멋질 차라리 지금이라고 무엇을해야에도 불구하고 잡힌 죽어 거리, 절대. 그것은 버진의에 일괄되고 사용자 아르 payLo의 센트 일반, 체계 이상 소요됩니다 너머 얘기를하는 동안 키오스크와 마케팅에 의해 점령 도로는 현재. 저기, 계획이 그룹의 featurephones 및 데이터 태그와의 헝겊 - 악마의 싸움을 상대로 계속 TracFone의 제국.

Sprint의 공통 센트 브랜드는 토크 너머 교체로 버진 모바일, 쿠션 폭포로 소파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9일 (토) 10시 4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FierceWireless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