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2일 월요일

전환에서 : 허니컴 든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01/switched-on-honeycomb-or-the-highway/:
매주 로스 루빈은 기여 켜져 기술에 대한 소비자 칼럼,.

2009 휴가 시즌 동안 상품을 뜨거운 netbooks였다 , 애플은 시장의 PC 잃어버린 공유 인치 그것은 침몰한 가격과 그 미니 노트북 수축된 크기와 경쟁해야 아무것도 없었다. 그들은 저렴한 윈도우 노트북을 건물에 자신의 전문성을 부를 수로 아수스와 에이서와 같은 PC 업체, 반면에, netbook 세그먼트에 잘 않았다.

iPad의 도입 후,하지만, 그 비문이되어 있었다. 많은 PC 업체들은 netbooks의 낮은 수익성을 혐오하는 동안, 그들은 지금 자신들의 제품과 경쟁에 직면했다. 웹 OS에 수십억 달러를 밖으로 셸 HP는,를 제외하고, iPad 세트의 PC 공급 업체는 운영 체제가 최고의 경쟁을 수도있는 선택 출격. Windows는, 그들이 알고있는 악마, 혹은 안드로이드, 그들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경쟁사보다 훨씬 적은 경험을 가지고 그런가요?

전환에서이 역할을 가지고있는에 이미 사용중인 Windows가 정제 미래에있을 놀이 , 그런데 허니컴 어때? 전에 아이폰의 도입으로 작품에 있던 안드로이드의 원래 버전, 달리, 허니컴은 iPad 후 1 년 도착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라이선스, 특히 스마트폰 벤더, 확실히 선호하는 모바일 OS의 태블릿 최적화된 버전에 대한 구글 beseeched. 그러나 구글은 또한 iPad의 유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켜져 계속 읽기 : 허니컴 든가

전환에서 : 허니컴 또는 고속도로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1일 (일) 20시 3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