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0일 화요일

스팀 지갑 및 마이크로 소프트 포인트의 심리학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It_Il9OsvJI/The-Psychology-of-Steam-Wallet-amp-Microsoft-Points:
? 휴 피켄스는 "영원히 X 박스 라이브 아케이드에서 물건을 구입 기록 처음으로, 당신은 MS가 당신이 새로운 게임을 구입 귀하의 신용 카드에 $ 15 넣어시키지 않기 때문에 프로세스에 의해 멍청해 조금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에 끝났어 '마이크로 소프트 포인트'가상의 지갑 속으로 예금 그리고 당신은 물건을 구매하는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게이머들은 우리가 실제 현금을 지불 우리의 게임의 군주가 대신 해줘서 이러한 이상한 시스템을 채택한 이유가 궁금 수 있습니다 평등 부품 의심과 호기심을 가지고 우리의 구매, '경기 심리학자 제임스 Madigan가. 그는 마이크로 소프트 포인트의 진짜 이유는 가끔은 귀하의 계정에 남은 몇 가지 포인트를 가지고가는 것이다라고 씁니다. 탁자 위에 또는 Xbox Live 계정에 돈을 떠나 약간 우리의 대부분을 만들어 (PDF 파일) 그것은 낭비적인 느낌 때문에 불편. '그것은 뷔페에서 과식하거나, 124 롤 점보 팩을 구입 후 종이 타월 사용을 배로 비슷한이야'라고 Madigan. '비록 당신이 아니면 그 종이 타올을 놔두 닌텐도 포인트 앉아 그래도 거기 다른 낭비 보이는 뭔가 실제 현금을 보내고, 그들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었을 때까지. 그리고 MS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예요 - 소니와 닌텐도는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그리고 밸브도 '증기를 지갑'인 - 게임 microtransactions 위해 밖으로 압연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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