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27일 금요일

스마트폰이 아니라 DVRs, TV에 가장 큰 위협이 adverts 아르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27/smartphones-not-dvrs-are-the-biggest-threat-to-tv-adverts/:
TV 시청자가 유명하게하는 변덕스러운 광고주가 미친 무리 TV 드라이브로, 경향이있다. 유행한다는 이론이 남아있는 광고를 건너뛰는 과거 성가신 DVR을하지만의 마케터, 적의 가장 큰 사용하여 새 연구 결과가 다시 한 번 지혜 접수 contradicted합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IPG 미디어랩은 48 TV와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의 대표 그룹을 뽑았어하고 일반적인 "장치 또는 산만"그들의 보는 습관을 수반하는 갖춘 반면 일부 프로그래밍까지 앉아 그들에게 물었다. 연구에 중앙 각 사람이 화면을 마주 들어가고 어떻게 그들이 콘텐츠를 함께 있었 종사 시간을 측정했다. 우선 TV 시청자의 94 % 및 온라인 비디오 소비자 중 73 %가 그들의 시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증가시키기 위해 미디어를 다른 형식을 사용 였죠했다. 스마트폰은 TV에서 힐끔 거 리지 마 동안 실험 대상의 60 %가 자신의 단말기에 의지와 함께 가장 흔한했다. 그건 실제 프로그램 중에 평범한 52 %주의 수준 및 광고 중에 37% 결과예요. 즉, 시간의 3 분의 2, 광고가 무시되고와 스마트폰 그 가증스러운 행동으로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DVR을 사용하는 FF를 adverts 사람들이 너무 멀리 앞서 건너하지 않는지 확인하려고했던 대부분 있기 때문에 12 % 더 높은 있었주의 수준을 얻고. 젠장, 왜해야합니까해야 할 현실은 모든 복잡하고 물건 ?

스마트폰이 아니라 DVRs, adverts 위협에 TV가 가장 큰 아르 원래에 게재된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27일 (금) 8시 3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테크 먼지 | 출처 광고 시대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