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3일 화요일

뭐 그것은 애플의 의미 iPad 2 일 게임과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BnSgxlpICM/Gaming-On-the-iPad-2-and-What-It-Means-For-Apple:
디지털 파운드리 블로그에 게임에서 자세한 내용을 봤는데 애플의 최근 2 iPad 발표했다. 타블렛의 크기, 액세서리 및 소프트웨어 기능에 장치 초점 대부분의 리뷰 있지만, 이것은 찾는 그 보를 통해 새로운 대답 프로세서를두고 "타블렛의 원래 버전에서 볼 수 있었는지 이상의 배속에 7x 도약에서 아무것도." 저자는 그것이 애플이 게임 시장에 큰 입학을 준비하고있을 수있는 지점으로 모바일 게임이 없어졌다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가 기존 최고의 개발자 지원을 결합하여 모바일 게임 시장에 미치는 철 손잡이를 통합하고자하는 회사에서 찾고있는 상태 - 첨단 기술, 또는 다른 2 개조를 확장하는 계획의 첫 단계를 나타냅니다 iPad '태블릿으로 휴대폰과 모바일을 통해 MP3 플레이어에서 도달 범위 및 아마도 가까운 장래에, 집에 게임 콘솔. ... 기술과 하드웨어 문제는 제쳐두고, 애플은 매우 잘 게임 시장에서 자사의 도달 범위를 확대 배치는 것을 전혀 의심의 여지 없어 및 새로운 파괴적인 공격을 시작 현상 유지 자사의 모바일 제품으로 효과적으로 모든 비트가되었습니다. 있지만, 다목적 셋톱박스 시장을 주장에 충분히 신용할하려는 시도가있어 왔습니다 아무 크게 승자가되었습니다. 확실하게 애플은 브랜드 존재, 게임, 및 / 비디오 서비스가 실제로 일어날 수 있도록 음악을했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